[시경Today-뷰티]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 3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11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스킨
사진= 한스킨

 

한스킨, 클렌징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 3종 출시

한스킨이 환절기를 겨냥해 블랙헤드까지 원스텝 딥 클린 케어되는 '클렌징오일&블랙헤드'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스킨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는 블랙헤드를 녹인 후 딥 클렌징해주는 베스트셀러 클렌징오일과 미니 사이즈의 멜팅 클렌징 젤 폼으로 구성됐다.

한스킨 신제품은 매일 클렌징하면서 블랙헤드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성 성분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불필요한 피부의 유분기,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는 각질과 피지 고민을 케어해주는 오일 포뮬러를 AHA(건성), BHA(지∙복합성), PHA(민감성) 3종으로 피부 타입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AHA는 건성에 적합한 AHA(글리콜산, 락틱산)성분이 피부의 각질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주고, 식물성 보습성분이 30% 함유됐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BHA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BHA와 카멜그라스 추출물, 퀴노아씨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는 피부와 직접적으로 닿는 면을 줄인 고점도 오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저자극으로 케어한다. 또한 PHA성분은 분자 구조가 커서 피부에 흡수돼 민감한 피부의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한스킨은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5월 프로모션을 통해 '클렌징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 3종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스킨 클렌징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블랙헤드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 체험분을 함께 증정한다.

사진= 닥터자르트
사진= 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모공 메워주는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 출시

닥터자르트가 모공을 매끈하게 메워주는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는 모공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이다. 

신제품은 마이크로 에어리 캡슐 성분을 함유해 공기처럼 가벼운 캡슐 피그먼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모공과 요철을 가볍게 메워주며, 92%의 워터 세럼 성분과 미네랄 파우더가 수분감과 함께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준다.

이에 더해 각질 정돈, 진정,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성분을 사용한 닥터자르트만의 트라이 리텍스 테크놀로지(Tri-Retex Technology)1)를 적용했다.

먼저 저자극 성분인 파하(PHA) 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는 모공 케어, 각질 제거, 피부결 관리가 가능하다. 진정·보습 효과와 더불어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는 판테놀(Panthenol)은 피부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실리콘 대신 글리코프로테인(Glycoprotein) 성분이 함유돼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에 가볍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모공 볼륨, 모공 면적, 모공 개수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사용 12시간 후에도 모공 케어가 지속 유지됨을 입증 받았다.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전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 디폰데
사진= 디폰데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 출시

디폰데가 연약한 눈가를 수분으로 촘촘하게 채워주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8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로 이뤄진 고농축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과 탄력을 부여하는 고영양 수분 앰플 아이크림이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전달해 깊은 보습 케어와 주름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하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은 8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1만ppm과 펩타이드를 함유했다. 또한 멜라토닌까지 더해 생기 있는 눈가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 닥터지
사진= 닥터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80ml 대용량 출시

닥터지가 민감 피부를 위한 자극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의 80ml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대용량 버전은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채 용량을 기존 30ml에서 80ml로 2.6배 확대했으며, 위생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펌프형 입구로 사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열이 오르거나 외부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자극 진정 에센스'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RX 콤플렉스의 어성초 추출물이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만 공급해주며, 피부 내 유수분 밸런스를 알맞게 조절해준다. 

또한 생명력 강한 아프리칸 알로에와 엑토인을 함유해 열 오른 피부에 시원한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여름철 햇볕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은 턱과 코 주변 등 스팟 부위에 집중적으로 진정 케어를 할 수 있다.

사진= 데싱디바
사진= 데싱디바

 

데싱디바, 글레이즈 시그니처 디자인 '유리네일' 컬렉션 출시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볼륨젤 '글레이즈'의 대표 디자인 글레이즈 '유리네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글레이즈 유리네일은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최초로 글래스 네일을 만든 세계적인 네일 아티스트 유니스텔라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레이즈 유리네일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영롱유리네일'과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네온유리네일'로 구성되며, 5월 중순부터는 유리네일 디자인의 페디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유리네일은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 모양의 글레이즈 위에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컬러의 빛을 반사하는 프리즘 필름을 삽입한 형태의 제품이다. 또한 프리즘 유리광채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2중 돔 코팅'과 투명감이 느껴지는 '시럽 컬러' 베이스를 적용해 빛의 굴절을 최대화시켜 깊이감 있는 반짝임과 손톱이 가장 예뻐 보이는 도톰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또한 유리네일은 '롱(Long)' 사이즈와 '숏(Short)' 사이즈로 나뉘어 출시되며, 엄지 손톱 기준으로 길이가 15mm 이상이라면 롱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사진= 바디네이처
사진= 바디네이처

 

바디네이처, 바디 케어 신제품 2종 출시

제모&바디 케어 브랜드 '바디네이처'가 바디 케어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바디 케어 신제품 '벨벳 바디 세럼 모이스처라이징 블루베리 앤 아사이'는 블루베리와 아사이베리가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집중 보습효과를 더 했다. 워터리한 제형으로 속은 촉촉하게 가꿔주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또한 신제품 ‘바디네이처 바디소르베 모이스처라이징 리바이탈라이징 레드푸르츠, 석류 앤 드래곤푸르츠’는 소르베 텍스처로 마치 아이스크림 샤베트와 같이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드래곤 프루트의 상큼하고 은은한 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 출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대표 제품인 메타그린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메타그린은 바이탈뷰티의 대표 녹차건강기능식품이다. 한정판인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은 기존의 카테킨과 녹차 유래 성분에 프리미엄 발효해차를 더했다. 프리미엄 발효해차는 제주 오설록 차밭에서 자란 새순을 10개월간 저온숙성, 발효, 열숙성 등을 해 만든 프리미엄 녹차 원료다.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트롤 개선은 물론 항산화,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현대인의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나빠진 대사 건강을 원활하게 돕는 프리미엄 녹차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출시

루나가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부드러우면서도 화사한 파스텔 톤으로 구성된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7가지 색상을 담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글리터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로 펄 날림 없이 촉촉하고 투명하게 발색된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에는 아이 섀도우는 물론 촉촉한 쿠션 타입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포함해 메이크업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고 가루 날림과 요철 부각이 덜해 매끈하고 입체감 있는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하고 은은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담은 '썬버스트 샌드', 쿨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계열의 색상을 담은 '블러쉬 핑크', 부드럽고 차분한 모브 계열의 색상을 담은 '코지 모브'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사진= 피브
사진= 피브

 

피브, '하이퍼-하이드로' 2종 출시... "W컨셉서 단독 선론칭"

피브가 하이퍼-하이드로 라인 2종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10일부터 W컨셉을 통해 선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14일 정식 론칭을 예정하고 있는 피브의 '하이퍼-하이드로 라인'은 자작 나무의 액티브 원료 ‘베툴린’을 함유해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하이퍼-하이드로 세럼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가득 전달해 속건조를 개선시켜줄 수분 강화 세럼이다. 하이퍼-하이드로 크림은 48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은 부드러운 젤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2종 모두 도포 시 피부 열감을 즉각적으로 해소시켜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동물성 원료 배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까지도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