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5년 무상 A/S 호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5년 무상 A/S 호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5.1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5년 무상 A/S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가 시행하고 있는 5년 무상 A/S에 대해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바디프랜드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책임경영을 실현하고자 ‘5년 책임’ 정책을 시행 중이다. 이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대한 신뢰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4~5월 들어 무상 A/S 기간을 문의하며 직영전시장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다”며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할 시 사후 서비스에 대한 우려나 문의가 많은데 바디프랜드의 5년 무상 A/S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나면 안심하고 렌탈, 구매하신다”고 말했다.

현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5년 무상 A/S 정책은 모델과 관계없이 전 제품에 적용되고 있다. 또 구매는 물론 렌탈 시에도 기간에 관계없이 무상으로 5년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바디프랜드는 39개월부터 59개월까지 안마의자 렌탈 기간을 늘려 월 부담액을 대폭 줄일 수 있는 ‘내맘대로 렌탈기간’ 프로그램도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주력 제품인 더팬텀의 경우 59개월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선납금과 제휴카드까지 활용하면 월 4만원대로 안마의자를 렌탈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무상 A/S기간 5년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안정된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과 책임경영을 실현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며 “무상 A/S 5년 외에도 따라올 수 없는 특허기술, 세계가 인정한 디자인, 고객이 인정한 품질과 고객 만족 등 5개 부문별로 압도적인 차별화를 확보한다는 ‘오감 초격차’ 전략’을 구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5월 말까지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증정하고 아이오닉5 등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스카트, 클리닝 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 달성

유한킴벌리의 스마트한 집안관리용품 브랜드 ‘스카트’가 클리닝 시장 진출 1년 만에 두 자릿수(10.0%) 점유율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2021.1Q_닐슨코리아 기준)

스카트는 코로나 이후 집에 체류하는 시간이 길어지며 가정 내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간파하고 스마트한 집안관리 노하우라는 슬로건과 함께 제품 라인업을 빠르게 확장해 왔다.

스카트는 클리닝 시장에서는 후발주자이지만 이미 행주대신 사용할 수 있는 ‘빨아쓰는 키친타월’을 대중화시키며 주방의 위생 수준을 한단계 높인 브랜드로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었다.

유한킴벌리 스카트 담당자는 “고객의 성원으로 스카트 클리닝 제품이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위생적인 가정환경과 생활의 여유로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청소 솔루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클리닝 시장의 질적, 양적 성장에 기여해 갈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한샘몰,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세일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18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침대, 소파, 옷장 등 한샘 가구는 최대 39% 할인하고 패브릭, 조명 등 생활용품은 최대 70% 할인한다. 파티션, 페인트 등 인테리어 용품은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 가능한 5%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출석체크 행사인 ‘500원 럭키딜’ 추첨도 진행한다. 한샘몰에 3회 이상 출석 체크한 후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브리츠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스피커(5명) △LG 시네빔 미니빔 빔프로젝터(10명)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백 추첨 행사도 연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한샘몰 50만 포인트 △2등(10명) 한샘몰 3만 포인트 △3등(100명) CJ 쿡킷 기프트 카드 2만원권을 증정한다.

패밀리세일과 함께 5월 말까지 신한카드로 100/200/300/400만원 이상 결제 시, 2/6/9/1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패밀리 세일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가득 담은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