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5.0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

청호나이스가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했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과 자사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올해도 임영웅을 모델로 한 다양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

임영웅은 작년 4월 청호나이스와 첫 모델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생활가전 제품 주 구매층인 여성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작년 한해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 TVCF 모델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청호나이스 제품이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기여했다.

임영웅 전속모델 재계약 관련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작년 한해 임영웅이 보여준 진솔하고 신뢰감 가는 모습이 당사의 제품을 홍보하는데 도움이 됐다"며 "올해도 전속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자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및 전속모델 임영웅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델 재계약 기념 'Again Hero'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기간 중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최대 24만원 할인(5년약정) 및 임영웅 스페셜 3단 양우산을 제공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안마의자’

올해 가정의 달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안마의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리서치가 전국의 20세 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과 명절에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해 조사(복수응답)한 바에 따르면 절반이 넘는 50.4%가 안마의자를 꼽았다. 안마의자를 선택한 응답자는 20, 30대보다 50대(56.6%), 40대(53.7%), 60세이상(52.7%)순으로 비중이 높았다.

안마의자에 이어 TV, 냉장고 등 생활가전(46.9%)을 받고 싶다는 응답이 2위에 올랐고, 국내/외 가족여행(43.8%), 가방, 의류, 시계 등의 소품류(37.9%), 현금(2.4%), 컴퓨터 류(0.5%) 등의 순위가 이어졌다.

안마의자를 선물하고 싶은 시기(복수응답)로는 가장 많은 응답자가 어버이날(59.6%)을 꼽았고, 명절(50.3%), 가족, 지인의 생일(48.5%), 결혼 시 혼수, 예단(17.1%), 결혼기념일(16.6%), 부부의 날(8.5%), 크리스마스(6.5%) 등이 뒤를 이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가전제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이 대표적이었다면, 이제는 안마의자가 그 자리를 대신하는 추세다”며, “안마의자는 건강 관리를 돕는 의미뿐만 아니라 집안 인테리어 아이템을 선물한다는 일석이조의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이호창 본부장’의 ‘김갑생할머니김’ 최초 판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최근 유튜브에서 인기 있는 예능 콘텐츠를 통해 발굴한 ‘김갑생할머니김’을 온오프라인 최초로 론칭한다.

4일부터 11번가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김갑생할머니김’은 성경식품의 ‘성경김’과 콜라보한 제품으로 ‘재래식탁김’과 ‘참돌자반’ 2종으로 출시된다.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국내산 원초와 신선한 들기름, 뉴질랜드 청정지역 천일염을 사용했고 고온 로스팅으로 바삭한 맛을 냈다. 출시가격은 ‘재래식탁김’ 1만3,900원(16봉x2), ‘참돌자반’ 1만3,900원(70gx4개)이다.

4일 오후 8시에는 ‘라이브11(LIVE11)’을 통해 ‘김갑생할머니김 첫 판매 기념 라이브방송’이 진행된다. 라이브방송 혜택가로 ‘재래식탁김’은 출시가격 대비 약 21% 저렴한 1만900원, ‘참돌자반’은 14% 저렴한 1만1,900원에 판매하며 라이브 중 구매 시 SK페이 포인트 5% 추가적립 혜택도 있다.

11번가는 “최근 MZ세대들이 가상과 현실을 오가는 ‘부캐릭터’에 열광함에 따라, 독특한 세계관을 즐기는 이들을 겨냥한 이색제품을 11번가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주방가전 체험형 연구공간 ‘더 키친(The Kitchen)’ 오픈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서울대 연구공원에 위치한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 소비자 관점의 주방가전 연구 개발을 위한 ‘더 키친(The Kitchen)’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더 키친은 코웨이 전기레인지를 비롯한 주방가전 제품의 소비자 사용성 검증을 위한 체험형 연구 공간이다. 제품을 사용하는 실제 주방 환경으로 구성해 코웨이 주방가전의 기능 및 사용성, 소비자 감성 품질 등에 대해 분석한다.

코웨이는 더 키친에서 서비스 현장의 코디 및 임직원을 통해 주방가전의 사용성을 평가받고 새로운 제품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코웨이는 더 키친 내 전기레인지뿐만 아니라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을 함께 구성하여 기존 제품들과 사용성을 연계한 연구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제품 간 활용성을 높일 예정이다.

향후 코웨이는 더 키친을 통해 고객이 직접 코웨이 주방 가전을 체험하는 쿠킹클래스 공간 등으로 확장 운영할 계획이다.

박찬정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코웨이는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환경가전 시장을 넘어선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최근 급변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높아진 눈높이에 맞춘 혁신 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