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한국어 더빙판 제작
상태바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한국어 더빙판 제작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4.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한국어 더빙판 제작
애니맥스TV·넥슨 코노스바 공홈서 방영
원피스, 포켓몬스터 성우진 참여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한국어 더빙판을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와 공동 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위해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이하 애니맥스)와 공동 제작 및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어 더빙판은 올 하반기 중 채널 애니맥스TV와 넥슨 코노스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유명 성우 캐스팅 등 작품성 면에서 큰 호평을 받아왔다. 일본 현지에서는 시즌1이 블루레이 DVD 판매량 기준으로 1만 장 이상 팔렸다. 시즌2는 1만 4000장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번 한국어 더빙에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강철의 연금술사', '원피스', '포켓몬스터 시리즈' 등에 참여했던 최승훈(카즈마 역), 김율(아쿠아 역), 김예림(메구밍 역), 김채하(다크니스 역) 등 인기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한다.

넥슨 관계자는 "올해 국내와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전편 스토리를 풀 보이스로 구성해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였다"며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라이브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