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 '가정의 달' 맞아 풍성 이벤트
상태바
아난티 힐튼 부산, '가정의 달' 맞아 풍성 이벤트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1.05.0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메뉴들 스페셜하게 마련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요리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5월 3일부터 선보이게 될 ‘가정의 달 특선메뉴’ 프로모션에서는 한식·중식·일식·양식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들을 총주방장의 정성 어린 조리법을 거쳐 더욱 스페셜하게 마련된다.

아난티 힐튼 부산이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선메뉴 및 다양한 이벤트 선보인다. 사진=아난티 힐튼 부산

5일 어린이 날에는 키즈 메뉴와 스페셜 디저트를 별도 섹션에 마련하여 아이들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즉석에서 만드는 ‘솜사탕’, ‘츄러스’, ‘와플’, ‘캐릭터 쿠키’ 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들로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 8일 어버이날은 이번 프로모션은 최고의 식재료만으로 구성한 히어로 메뉴들을 엄선해 단 하루 디너로만 선보여,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특히 어버이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줄 경품행사도 있다.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스위스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인 ‘스위스퍼펙션’ 화장품과 ‘케어놀로지’의 미스트, 고급 샴페인 ‘루이 로드레’와 와인 등 푸짐한 상품들이 준비된다.

한편 5월 한 달간은 가정의 달을 맞아 3대 가족이 함께 이용할 경우, 주중 런치 및 디너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8인까지 적용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