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특제음식 제작 '요리' 이벤트 진행... 능력치 향상 찬스
상태바
펄어비스, 특제음식 제작 '요리' 이벤트 진행... 능력치 향상 찬스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4.28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1회씩 '특제음식' 제작 가능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기억의 파편 증정
'필드 우두머리 릴레이 처치' 진행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 이벤트 '전장의 영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평소 마을에 큰 힘이 되고 있는 병사들에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특제음식을 만들 수 있는 '전장의 영웅'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검은사막'에는 재료들을 조합해 '요리'를 만드는 콘텐츠가 있다. 게임 속 병사들에 요리를 주면 능력치가 향상된다.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전장의 영웅' 이벤트에서는 요리 중에서도 '특제음식'을 매주 1회씩 만들 수 있다. '특제음식'을 병사들에 먹일 경우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기억의 파편 등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펄어비스는 이외에도 고생한 병사들을 대신해 마을을 지키는 이벤트 '필드 우두머리 릴레이 처치'를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북부 경비캠프' 주변에 릴레이 형식으로 출현하는 필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베그의 장갑 ▲빨간코의 갑옷 ▲우둔한 나무 정령의 갑옷 ▲마력 깃든 양피지 ▲무한 마력의 수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접속 시 튤립을 제공하는 '봄맞이 아름다운 튤립'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공되는 튤립으로 ▲금괴 ▲카프라스의 돌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강화 지원 상자 ▲공헌도 경험치와 교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