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저축銀, 모바일웹 풀뱅킹 서비스 리뉴얼 오픈
상태바
대신저축銀, 모바일웹 풀뱅킹 서비스 리뉴얼 오픈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4.2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한도 조회부터 계약 체결까지
사진=대신저축은행 제공
사진=대신저축은행 제공

대신저축은행이 모바일웹을 리뉴얼 오픈한다. 대신저축은행은 업계최초로 모바일웹에서 뱅킹서비스와 대출실행 등 여수신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풀뱅킹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모바일앱 다운로드 없이도 앱과 동일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사용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리뉴얼로 모바일웹에서 대출계약체결까지 가능해졌다. 기존 모바일웹에선 대출 한도조회와 신청까지만 가능했다.

뱅킹서비스의 접근성과 편의성도 강화했다. 저축은행 최초로 코스콤의 공동인증서 마이패스를 통한 간편비밀번호, 패턴인증 등 보안이 강화된 인증방법을 제공한다. 

또 예·적금 가입과 정보변경 및 각종 조회는 물론 이체 서비스도 제공한다. 홈 화면에서는 보고싶은 계좌만 노출하기, 계좌 잔액 숨기기, 계좌 별명 설정 등 고객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들도 추가됐다.

리뉴얼 된 모바일웹은 포털사이트에서 대신저축은행을 검색하거나 주소입력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한편 대신저축은행은 지난 2015년 업계최초로 자체 여·수신 풀뱅킹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대신저축은행은 고객 모바일 선택권을 다양화하고 모바일웹과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현준호 스마트금융본부장은 "2021년 Digital혁신팀 신설과 IT인재를 적극 영입하는 등 디지털 조직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변화하는 금융시장 환경에 고객가치 중심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