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브이티지엠피,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브이티지엠피,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2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이티코스메틱
사진=브이티코스메틱

 

조권 현대홈쇼핑 미남쇼 완판남 등극

2AM 조권이 화장품 완판남에 등극했다.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조건과 함께 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한 것.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모두 참여한 조권은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완판에 성공하게 됐다.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듀얼 컬러 베이스가 피부 본연의 톤을 살리면서 화사하고 균일한 광채감을 선사한다.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주는 독자기술을 적용해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줌으로써,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나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편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닿은 결과”라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사진=AHC
사진=AHC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X 시인 나태주 에디션 출시

AHC가 나태주 시인의 ‘풀꽃’ 시가 담긴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인 나태주 에디션’을 출시한다. 나태주 시인과 특별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 마음을 어루만지는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따스한 파스텔톤 컬러의 박스에 감성적인 풀꽃 일러스트가 더해져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 더욱 의미 있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에디션은 올해 초 출시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함께 ‘풀꽃 에너지’를 담은 한정판 제품인 ‘블루밍 플라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함께 구성돼 특별함을 더했다. 각 제품은 3개, 2개씩 총 5개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인 나태주 에디션’은 26일 밤 10시 55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2021 몽드셀렉션’ 6년 연속 대상 수상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21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6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각종 어워드에서 총 17관왕을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몽드셀렉션’에서 6년 연속이라는 기록적인 수상은 제품의 우수성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으로 이를 통해 국내외 브랜딩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온·오프라인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구입 시 2만원 상당의 ‘진생 로얄 실크 폼 클렌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오로라월드
사진=오로라월드

 

오로라월드, ‘닥터스마일케이 KF94 프레시 마스크’ 출시

글로벌 완구 미디어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의 마스크 브랜드, 닥터스마일케이가 피부 자극 지수 0.00의 피부 저자극 마스크 ‘닥터스마일케이 KF94 프레시 마스크(이하 프레시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닥터스마일케이의 프레시 마스크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피부 저자극 원단, 써멀본드 원단을 안감으로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써멀본드 원단은 아기 기저귀, 생리대 등에 사용되는 고급 원단으로 요철이나 보푸라기 없이 매끄러워 피부 마찰이 적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열과 압력을 가하는 공정 방식으로 화학물질도 최소화했다. 실제 닥터스마일케이 프레시 마스크에 사용된 써멀본드 원단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안감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편안함을 더했다. 입술에 닿지 않고 호흡이 편한 새부리형(2D) 디자인을 적용하고, 귀아픔 없는 착용감을 위해 우수한 탄력성의 이어밴드를 사용했다. 고효율 MB(Melt Blown) 필터를 포함한 4중 구조를 탑재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KF94 허가를 받아 높은 안정성까지 갖췄다.

닥터스마일케이 KF94 프레시 마스크는 화이트,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화이트 색상은스몰(S), 미듐(M), 라지(L) 3가지 사이즈, 블랙 색상은 미듐(M), 라지(L) 2가지 사이즈가 제공된다.

한편 닥터스마일케이는 신제품 프레시 마스크의 모델로 박보영을 채택, TV CF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피부 저자극 마스크’를 알릴 계획이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9일까지 2주 간 닥터스마일케이 공식 네이버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을 통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