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닥터지, 브랜드 모델로 NCT 성찬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닥터지, 브랜드 모델로 NCT 성찬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닥터지
사진=닥터지

 

NCT 성찬, 닥터지 모델 발탁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그룹NCT 멤버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성찬은 그룹 NCT 멤버로, 활발한 음악활동과 함께 연예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지는 ‘팬슈머(Fansumer)’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이번에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향후 닥터지는 성찬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 ‘각.보.자’ 캠페인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성찬은 5월 초 공개될 브랜드 영상을 통해 ‘각질-보습-자외선 케어’ 3-STEP 습관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피부 습관의 중요성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 브랜디 단독 선론칭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싱그럽고 화사한 여름날의 낭만을 선사하는 썸머 파스텔 컬러의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을 브랜디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은 신개념 픽싱 벨벳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입술 주름 사이사이까지 스며들 듯 픽싱돼 묻어남 걱정을 덜어주는 마스크프루프 립이다. 실제로 마스크프루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를 입증했다.

컬러는 청순한 애프리콧 코랄의 ‘1호 포지 코랄’, 오렌지 빛이 가미된 데일리 피치의 ‘2호 피치 릿’, 화사한 소프트 페일 핑크 ‘3호 핑크 가든’, 핑크빛 브라이트 로즈 컬러의 ‘4호 칠링 로즈’, 밝고 선명한 레드를 담은 ‘5호 프루아 레드’까지 총 5가지의 화사한 썸머 파스텔 컬러를 담았다. 세 단계 롤링 공법으로 컬러 피그먼트 입자를 세밀하게 분산시켜 선명하고 균일한 발색이 가능하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일까지 브랜디에서 선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픽싱 블러립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테리어용의 캔들을 1,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하고 기획 세트와 단품 모두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갸스비
사진=갸스비

 

갸스비, 피오 모델 발탁 이어 컬크림 출시

왁스 명가 맨담코리아의 갸스비가 피오를 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면서 컬과 볼륨을 오랫동안 자연스럽게 유지하길 원하는 20대 ‘펌생펌사족’ 남성들을 겨냥한 ‘스타일&케어 컬크림(이하 갸스비 컬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아르간 오일 배합으로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며, 펌 회복력이 뛰어나다. 또한 컬, 볼륨의 지속력이 다른 제품보다 강하면서 크림 특유의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윤기를 연출한다.

크림 향은 20대 남성이 선호하는 깔끔한 과일 향(Clear Fruity)을 택했다. 또한 롱 라스팅(Long lasting) 효과로 장시간 지속되면서 모발에 담배 냄새 등이 배는 것을 막아준다. 특히 펌을 하고 약간 젖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펌 라인을 더 뚜렷하게 강조할 수 있다. 사용법은 적정량(약 1㎝)을 손에 던 뒤 컬을 잡아 모발 끝부터 문지르듯 발라주면 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 3종 론칭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광채 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글래스 에센스 팩트’(GLASS ESSENCE PACT)를 선보였다.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센스 팩트로 피부 광채를 높여주는 ‘글래스 파우더’와 더 환한 피부 톤을 위해 피부 깊은 곳까지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를 담아 피부 반사광을 높여주는 ‘브이 라이트’(V-LIGHT) 효과가 강점이다.

또한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리얼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했으며 3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등 5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고커버 타입의 ‘퍼펙트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본연의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모이스처 타입의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모이스처 타입의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소다 컬렉션’ 6종 출시

스킨푸드가 이태리 청정지역 탄산수를 사용해 청량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진 것이 특징인 ‘소다 컬렉션’ 6종을 내놓았다. ‘소다 무스핏 틴트’는 탄산수의 청량함을 머금은 무스 텍스처가 입술 위에 싱그럽게 물드는 아이시 파스텔 립 틴트로 1호 로지 스퀴즈, 2호 체리 스플래쉬, 3호 모브 에이드, 4호 캔디드 베리, 5호 피치 소르베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함께 출시된 ‘소다 파스텔 아이 팔레트 #페이드 라일락’은 다양한 텍스처와 활용도 높은 페이드 파스텔 컬러 4종 구성이며 부드러운 프레스드 제형이 눈가에 녹듯이 밀착돼 가루 날림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포터블 사이즈로 제작돼, 데일리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한편 스킨푸드는 ‘소다 컬렉션’ 신제품으로 ‘소다 레이어 쿠션’을 5월 중 추가 출시해 쿠션, 틴트 5종, 아이 팔레트로 구성된 소다 컬렉션을 완성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