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니들리,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니들리,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2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니들리
사진= 니들리

 

니들리,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 출시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딥클렌징이 가능한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은 동백나무씨 오일, 녹차씨 오일 등 순한 성분들로 구성됐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일시적인 블랙헤드 수 개선이 입증됐다. 무겁지 않고 워터리한 묽은 제형으로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니들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단독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9일까지 마일드 딥 클렌징 오일과 니들리의 스테디셀러인 클렌징젤 및 클렌징밤이 함께 구성된 세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AHC
사진=AHC

 

AHC, 박세리 선케어 라인 '세이프 온' 출시

AHC가 골프 감독 박세리와 함께 기획·개발한 선케어 '세이프 온(Safe On)' 라인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AHC 선케어 세이프 온 라인은 오랜 시간 골프 선수로 필드를 누빈 골프 여제 박세가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신제품 '세이프 온' 라인은 박세리 감독이 선케어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저자극, 안전성에 초점을 뒀다. 이번 신제품에 자외선(UVA, UVB)과 적외선(IR)은 물론 초미세먼지(PM 2.5) 차단 효과까지 갖춰 더욱 강력해진 멀티 프로텍션 효과를 담아냈다.

또한 풍부한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32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더 순한 선케어 제품을 만들어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안전성도 입증받았다.

대표 제품으로는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이다. 미백 기능성 앰플의 핵심 성분인 ‘멜라 클리어 컴플렉스’를 그대로 함유해 색소침착으로 인한 기미 고민을 덜어주고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주는 선세럼이다. 자외선 차단 성분을 캡슐화하여 수분 세럼 베이스에 담아내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식물 유래 진정 성분 티트리카 컴플렉스와 수딩 쿨러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선쿠션 '세이프 온 수딩 선 쿠션', 스킨 케어를 바른 듯한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로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세이프 온 톤업 선 세럼'으로 구성했다.

사진= 셀큐어
사진= 셀큐어

 

셀큐어, 기미 앰플 론칭... CJ오쇼핑 통해 첫 선

셀트리온스킨큐어 브랜드 셀큐어가 24일 '화이트 에너지 멜라 앰플 2엑스'(이하 화이트에너지 멜라 앰플)’을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셀큐어 화이트 에너지 멜라 엠플은 미백 활성 성분 함량이 최대인 역대 최강의 기미 앰플로 깊은 기미까지 5일 만에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일명 '기미 잡는 앰플'로 인기를 끌었던 기존 화이트 에너지 루미너스 앰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인 골담초 뿌리 추출물에서 찾아낸 '알파-비니페린'을 함유했다. 이 미백 핵심 성분은 기미를 유발하는 멜라닌 발현을 억제시켜 기미의 근본부터 케어할 수 있다.

셀큐어는 신제품 출시와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구성 혜택으로 준비했다. 24일 셀트리온 셀큐어 화이트 에너지 멜라 앰플 론칭 기획전은 화이트 에너지 멜라 앰플 세트 4개와 7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7ml 제품과 함께 구성돼 CJ오쇼핑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공식몰 셀트리온 뷰티몰에서는 5월 2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본품 앰플 1세트를 증정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온그리디언츠
사진=온그리디언츠

 

파워플레이어, 온그리디언츠 마스크팩 2종 출시

파워플레이어 온그리디언츠가 정제수 대신 추출물을 95% 함유한 친환경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온그리디언츠 브랜드의 첫 마스크팩 신제품인 '온그리디언츠 어성초 95% 마스크팩'은 정제수 대신 어성초추출물을 95% 사용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온그리디언츠 병풀 95% 마스크팩은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95% 사용했다. 

마스크팩 2종은 피부 pH와 닮은 무자극 약산성 제형이며,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에 안전한 텐셀시트, 지구와의 공존을 위해 비닐 대신 친환경 생분해 파우치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구성된 파우치는 한솔제지의 친환경 차단성 종이 포장재 '프로테고(Protego)'를 적용했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미국 농무부(USDA)에서 바이오베이스드 소재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사진= 네케르
사진= 네케르

 

네케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천우희 발탁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가 배우 천우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케르는 천우희 특유의 꾸밈없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과 분위기가 개인 고유의 개성을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표현해주는 네케르의 지향점과 부합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네케르는 천우희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매력과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난 천우희만의 아름다움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That’s so you' 메시지를 직간접적으로 전하며 MZ 세대와의 더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천우희는 네케르 메이크업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네케르 모델 활동에 나선다.  네케르와 천우희가 함께한 화보는 네케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김정문알로에
사진=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2021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

김정문알로에가 22일 열린 '2021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은 국민건강 증진과 보건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김정문알로에는 46년간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 브랜드 신뢰도 등을 인정받았다.

1975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보급한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의 효능을 입증해 국민건강에 기여한다’는 경영이념을 적극 실천하며 대표 알로에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박사급 인력으로 구성된 연구소 2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겔’을 활용한 제품들로 국민건강 증진에 일조하고 있다.

1993년 국내 최초로 무방부제 알로에겔 건강기능식품인 ‘베라겔’을 출시했으며, 5년간의 연구 끝에 고농축 알로에 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개발, 업계 최초로 특허를 출원해 주목을 받았다. ‘유테크 공법’은 알로에의 유효성분 파괴를 막기 위해 가열 처리와 변성을 최소화하는 기술로, 알로에의 효능 극대화에 기여해 성분 경쟁력을 향상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사진= 라벨영
사진= 라벨영

 

라벨영, '2021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안전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이 15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린 제10회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에서 4년 연속 안전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는 매년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눈 후 브랜드 경영전략, 시스템, 관리, 경영 성과를 엄정하게 평가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라벨영은 지난 2018년부터 2021년까지 4년 연속으로 산업, 제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에 수여하는 ‘안전브랜드상’을 수상했다. 

라벨영은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라는 모토에 걸맞게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자극 없는 순한 화장품을 지속해서 선보여왔다.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기업 가치관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엄격한 기준을 세우고 꾸준히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아 안전브랜드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됐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품 수령 3개월 내 고객 불만 발생 시 100% 환불 또는 교환을 해주는 '쇼킹리콜제도'를 실시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진= 로레알코리아
사진= 로레알코리아

 

로레알코리아, 지구의 날 맞아 '지구의 날 주간' 캠페인 실시

로레알코리아가 지구의 날을 맞아 19일부터 23일까지 지구의 날 주간(Earth Day Week)으로 지정하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구의 날 주간은 로레알 그룹이 전사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지속가능경영 프로젝트 '미래를 위한 로레알'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하나뿐인 지구의 소중함을 상기하고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지구를 보호하자는 취지다.

이번 지구의 날 주간은 기후변화, 생물다양성, 재활용을 주제로 진행됐다. 기후변화 프로그램으로는 지구의 날 주간 내 점심시간 1시간 동안 사무실 전체를 소등하는 점심시간 소등하기, 사내 카페에서 머그컵이나 텀블러를 사용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키엘의 플로깅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가 시행됐다. ‘

생물다양성 프로그램은 생물다양성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이에 따라 사무실 곳곳에 식물을 배치해 공기 정화와 생물다양성의 소중함을 상기하는 그린오피스, 지구와 환경에 대한 최재천 이화여자대학교 석좌교수의 ‘생명 그 아름다움에 대하여’ 강연이 진행됐다. 재활용 프로그램으로는 사내에 화장품 공병 수거함과 배터리 수거함을 설치해 폐기물 재활용 참여를 독려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