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일본 부동산과 J-REITs의 모든 것' 책자 발간
상태바
대신증권, '일본 부동산과 J-REITs의 모든 것' 책자 발간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4.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분석
사진=대신증권 제공
사진=대신증권 제공

대신증권이 일본상업용 부동산과 리츠 투자 전략을 담은 책자를 발간한다. 대신증권은 21일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을 소개하고 J-REITs의 차별적 특징과 섹터별 전망을 정리한 '일본 부동산과 J-REITs의 모든 것' 책자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일본 부동산과 J-REITs의 모든 것' 책자는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과 리츠 시장 사이의 순환구조를 바탕으로 종합적인 분석과 장기적인 관점의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이 책자는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 및 리츠 개론' 파트와 '2021년 투자전략 및 종목 소개'의 두 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파트는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성과 분석 및 중장기 전망, 일본 리츠 시장의 차별적 특징을 설명한다. 두 번째 파트는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섹터별 전망과 2021년 투자전략, 대표 종목 등을 소개한다.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이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다.

대신증권 리서치센터 정연우 상무는 "일본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2위 규모의 리츠 시장"이라며 "가격 상승과 배당 수익 등을 고려하면 장기투자에 매력적인 투자처"라고 말했다. 정연우 상무는 "향후에도 차별화된 부동산 리서치를 통해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리츠 투자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