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bhc치킨, 신메뉴 '빠텐더·펌치킨'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bhc치킨, 신메뉴 '빠텐더·펌치킨'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4.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bhc치킨
신메뉴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bhc치킨

bhc치킨, 신메뉴 '빠텐더·펌치킨' 출시

bhc치킨이 바삭한 '빠텐더'와 새콤달콤한 '펌치킨' 등 신메뉴 2종을 14일 전국 매장을 통해 동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올해 1월 출시 된 '포테킹 후라이드'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빠텐더'는 바삭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치킨으로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황금 부위인 속 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통살의 식감이 살아있는 메뉴다.

'펌치킨'은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마니아층을 위한 새로운 맛의 치킨으로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리얼 호박 조청을 듬뿍 담아 자연스러운 단맛을 그대로 살린 치킨이다.

한편 bhc치킨은 다양한 치킨에 어울리는 특제소스인 '스윗하바네로소스'를 개발, 이날 동시에 선보였다. '스윗하바네로소스'는 남미의 대표적인 매운 고추인 하바네로 고추와 토마토, 칠리를 더해 특별한 매콤함이 돋보이는 소스다. 

스톤밀 베이커리 제품 이미지. 사진= SPC삼립
스톤밀 베이커리 제품 이미지. 사진= SPC삼립

SPC삼립, 미각제빵소 '스톤밀' 베이커리 론칭

SPC삼립이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의 새로운 제품 라인으로 '스톤밀'을 활용한 베이커리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톤밀 베이커리는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사용된 '스톤 밀링(stone milling, 맷돌을 사용해 제분하는 것)' 방식으로 제분한 통밀을 사용한다. '스톤 밀링' 방식으로 제분한 통밀은 밀기울과 배아가 남아있어 섬유질과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 
 
미각제빵소 스톤밀 베이커리 4종은 탕종법 공법을 사용해 쫄깃한 '스톤밀 탕종식빵', 슈퍼푸드인 치아씨드, 햄프씨드를 넣은 '스톤밀 씨드롤',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넣어 고소한 '스톤밀 통밀스콘', 호두와 천일염을 넣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살린 '스톤밀 통밀머핀' 등이다. 스톤밀 베이커리는 전국 할인마트, 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플랫치노 신메뉴 2종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플랫치노 신메뉴 2종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여름 신메뉴 '플랫치노'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20일 올 여름 더위를 싹 날려줄 플랫치노 신메뉴 '솜사탕캔디 플랫치노'와 '요구르트 플랫치노'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솜사탕캔디 플랫치노'는 시원하고 달콤한 소다맛 베이스에 솜사탕을 올려 달콤한 맛과, 푹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요구르트 플랫치노'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요구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기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메뉴다. 이번 신제품은 솜사탕, 요구르트 등을 활용해 색다른 재미와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여름철 고객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즌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오비맥주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 판매

오비맥주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에서 오비라거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 굿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 소비 주축인 MZ세대들을 겨냥해 브랜드 굿즈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19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랄라베어' 캐릭터 모습이 담긴 글라스 세트, 아이스 버킷, 혼술 플레이트 세트 등 총 6가지의 굿즈를 소개한다. 라이브 커머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인 혼술·캠핑·집콕 세트는 정가 대비 13~2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에는 개그맨 박성광과 랄라베어가 쇼호스트로 나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홈술, 캠핑, 홈파티 등에 유용한 오비라거 굿즈를 소개하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오비라거도 알릴 예정이다.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 그립에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비라거 브랜드 매니저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MZ세대들과 직접 소통하고 오비라거 굿즈를 생생하게 소개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특별한 구성과 가격의 '오비라거 랄라베어 굿즈'와 함께 오비라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