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 론칭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자녹스
사진=이자녹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가 피부 필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비타민을 함유한 제형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가꿔주는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바이탈 콜라겐’ 라인은 일반적인 콜라겐보다 약 50분의 1 작은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했으며 시간이 흐를수록 힘을 잃어가는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바탕을 탄탄히 다지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B12와 비타민E, 피부 건강 성분인 비타민C까지 ‘3종의 비타민’을 함유해 피부에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라인은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바이탈 콜라겐 에센셜 스킨, 에멀전, 세럼, 크림 4종과 여름철 청량한 수분감을 주는 바이탈 콜라겐 하이드라 젤 크림까지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클린뷰티 시장 공략 본격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자연을 생각한 클린 뷰티 라인 ‘캐모마일’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관련 시장 공략에 나선다. 최근 클린 뷰티 열풍으로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점을 반영해 식물 유래 성분을 정직하게 담은 ‘캐모마일’ 라인을 선보인 것이다.

‘캐모마일’ 라인은 토너와 에멀전,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캐모마일은 고대부터 널리 사용되고 있는 허브 계열의 꽃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캐모마일 성분 그대로의 신선함과 에너지를 담기 위해 10도 이하의 저온에서 추출하는 방식을 사용했으며, 이는 영양 성분이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 향료가 아닌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이 함유 되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패키지 역시 FSC 인증을 받은 산림 보존 재지 사용 및 재활용에 용이한 콩기름 인쇄로 환경까지 한 번 더 생각했다.

사진=RMK
사진=RMK

RMK, ‘SUMMER 2021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RMK SUMMER 2021 COLLECTION’를 4월 16일 출시한다. 4월 12일부터 선예약 론칭으로 롯데온에서 먼저 선보인다.

이번 2021 썸머 컬렉션은 60년대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레트로 무드를 RMK만의 컬러로 재해석해 담았다. 특히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블러셔와 아이 섀도우 컬러 구성은 여름 레트로 무드를 완벽히 재현했다.

추천템인 ‘RMK 더 나우 나우 블러쉬’는 미세한 습식 파우더가 피부에 밀착해 건강한 윤기를 연출해주는 파우더 치크다. 싱그러운 핑크과 쉬머한 누디 베이지 컬러로 각각 프레시한 분위기와 헬시한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사진=아이소이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다크서클 완화 겨냥한 ‘민감다크아이크림’ 출시

아이소이가 민감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이하 민감다크아이크림)’를 출시했다. 연약하고 민감해 자극 받기 쉬운 눈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다크서클 완화 및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에서 8년 동안 1위를 차지한 ‘잡티세럼’의 미백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자연유래 탄력기능 성분을 더해 눈가 피부고민의 다각적인 케어효과를 전한다.

불가리안 카잔락 계곡에서 증류법으로 1차 추출한 불가리안로즈오일 ‘오또’와 미백기능성분인 알부틴, 화이트닝과 항산화에 탁월한 베리추출물을 함유해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다. 여기에 병풀추출물, 어성초 등의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진한 화장으로 자극 받은 눈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쫀쫀한 생크림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동일 라인인 잡티패드, 잡티세럼 등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한파 피해 유자 농가에 따뜻한 온정

국내 대표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8일, 완도군 한파 피해 유자 농가에 이벤트 판매 매출 전액인 2,45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각 지역의 농산물을 원료로 해 제품을 개발하는 스킨푸드가 다양한 방면으로 농가와의 협업 방안을 고민한 끝에 진행됐다. 기부금은 한파 피해 유자 농가에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기질비료 1만 2,760포와 유기농 자재 21통을 구입해 전달됐다.

스킨푸드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와 동시에 기부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고 유자C 잡티 맑음 에센스와 유자C 잡티 맑음 크림을 각각 특별가 7,000원에 판매했다.

매출 전액을 한파 피해 유자 농가에 기부하기로 한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유자C 잡티 맑음에센스 1,500개 및 유자C 잡티 맑음 크림 2,000개가 판매되며 최종 판매금액인 2,450만원 전액을 한파 피해 유자 농가에 기부하게 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방면으로 국내 농가와의 협업을 고민하던 중 한파 피해로 인한 유자 농가의 어려움을 접했고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는 스킨푸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오설록
사진=오설록

오설록,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자연의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를 내놓았다. 녹차의 대표 성분인 카테킨에 콜라겐을 더한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깔라망고맛과 해피자몽맛 2종으로 먼저 선보이며 감각적인 색감의 패키지로 담아냈다.

체지방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기능이 있는 카테킨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핏 워터플러스’ 1포에는 카테킨 300mg과 AP 콜라겐 효소분해 펩타이드 1000mg이 들어있어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

또한 깔라망고맛은 비타민 C와 비타민 B2, 해피자몽맛은 비타민 C를 함유해 하루 1포로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임산부와 수유부는 주의해서 먹어야 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