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동원F&B GNC, 키움 히어로즈 공식 후원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동원F&B GNC, 키움 히어로즈 공식 후원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GNC, 키움 히어로즈 공식 후원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F&B는 8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키움 히어로즈와 2021년 정규 시즌 공식 후원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에는 김동한 동원F&B 건강식품사업부장과 허홍 키움 히어로즈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원F&B는 이번 계약을 통해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올 시즌 키움 히어로즈에 GNC의 종합비타민, 유청단백질, 글루코사민, 아쿠아셀 오메가3, 밀크씨슬 등 선수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등 선수단의 영양공급과 건강관리를 지원하게 됐다.

또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의 본부석 하단 LED 전광판에 GNC 브랜드 광고를 게시하고, 키움 히어로즈 공식 SNS와 GNC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수 사인볼 증정 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한 동원F&B 건강식품사업부장은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세 번째로 히어로즈 구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홍 키움 히어로즈 대표이사는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GNC와 함께 이번 시즌 좋은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즐거운 경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파스쿠찌 RTD 커피 2종 출시

SPC삼립이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의 RTD 커피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파스쿠찌 RTD 커피는 이탈리아 정통 로스팅 기법인 슬로우 로스팅(생두 안의 수분을 자연스럽게 증발시켜 천천히 로스팅하는 방식) 방식으로 만들어져 탄 맛을 줄였다고 한다. 원두는 복합적인 향미를 살린 파스쿠찌 대표 블랜딩 골든삭을 사용했다.

제품은 부드러운 산미를 강조한 '골든삭 아메리카노'와 우유에 원두 추출액을 넣어 균형 잡힌 맛을 살린 '클래식라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판매는 전국 편의점에서 이뤄진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라벨 안쪽에 시크릿코드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파스쿠찌 RTD 커피&보냉백’, 해피포인트 등을 모든 소비자에게 지급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칠성몰’과 손잡고 와인 픽업 서비스 진행

세븐일레븐이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과 함께 와인 픽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와인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요구가 세분화된 데 따른 것이다. 편의점들도 소비자 편의를 위해 모바일 앱 통한 예약·결제 서비스 제공, 온라인몰 연계 픽업·당일배송 시스템 도입 등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칠성몰에서 원하는 와인을 예약하고 수령 날짜와 희망 점포를 선택한 뒤 결제하면 된다. 이후 소비자에게 알림톡이 발송되며 지정된 날짜에 가까운 세븐일레븐을 방문해 신분증과 주문 확인증을 제시한 뒤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칠성몰에서는 프랑스, 칠레 등 세계 유명 와이너리에서 수입한 다양한 가격대(1만원~100만원대)의 와인 상품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우선적으로 전국 주요 1000여 점포에서 서비스를 시작하고 연내 6000점으로 운영점포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칠성몰 와인 픽업 서비스 외에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한 ‘와인 당일 배송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세븐앱(APP)’에서 오전 8시까지 와인을 예약하면 당일 18시에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는 수도권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종로구 어르신에 '골든밀크' 후원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이 서울 종로구청에서 종로구 어르신을 위한 '골든밀크' 전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김영종 종로구청장, 매일유업 조성형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매일유업 본사가 위치한 종로구 관내 어르신의 뼈건강을 위해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약 4000만원 상당의 골든밀크 제품을 후원한다.

골든밀크는 매일유업이 최근 출시한 뼈건강 전문 제품이다.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7명은 칼슘을 필요량보다 적게 섭취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 대한골대사학회와 공동개발했다. 하루 두 잔(한 잔 125mL 기준)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을 100%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정상 면역에 도움이 되는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 나이아신도 일일권장량 100%를 함유하고있다. 소화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유당 0% 락토프리 밀크파우더를 사용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