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LG생건, 네이처컬렉션 모델로 스테이씨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LG생건, 네이처컬렉션 모델로 스테이씨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0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스테이씨,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모델 발탁

LG생활건강이 지난해 데뷔 후 풋풋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4세대 걸그룹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스테이씨(STAYC)를 네이처컬렉션과 닥터벨머, 코드글로컬러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데뷔 전 연습 과정에서부터 바른 인성과 건강한 마인드라는 의미의 ‘헬시(Healthy)’를 키워드로 육성된 스테이씨가 갖고 있는 매력이 자연스럽고 톡톡 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스테이씨 멤버들은 모델에 발탁된 후 첫 번째 활동으로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해주고 잡티 케어까지 가능한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번들거림 및 모공 케어로 첫 화장을 탄탄하게 밀착시켜주는 ‘코드글로컬러 L.픽스-온 프라이머’ 등의 모델이 된 스테이씨 멤버 여섯 명은 각자의 상큼 발랄함을 뽐내며 촬영장에 청량함을 불어넣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 진행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가 9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되는 ‘4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4월 멤버십데이’는 등급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그린티 씨드 라인’, ‘블랙티 라인’ 등 일부 품목을 전 고객 대상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데일리하게 사용 가능한 마스크팩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와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를 10개 구매 시, 10개를 더 증정하는 마스크팩 10+10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멤버십데이 기간 내 네이버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N포인트 2천 원과 뷰티포인트 2천원을 추가로 적립 받는 ‘멤버십데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네이버페이로 1만원 이상 첫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N포인트 2천원을 적립해 주는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런칭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결제 완료 후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애 첫 결제 포인트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2천원이 추가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네이버페이 사용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진행된다.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런칭 프로모션’과 ‘멤버십데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첫 결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1회에 한해 N포인트 4천원과 뷰티포인트 2천 원 적립으로 총 6천원 페이백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원오세븐
사진=원오세븐

원오세븐(107), 한진과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한진에서 진행하는 ‘간편여행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샘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진에서 론칭한 ‘간편여행 서비스’는 의류, 헤어 스타일러, 셀카봉, 양우산 등 여행지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렌탈 상품을 택배로 배송 받는 서비스다.

호텔에서 수령하고 이용한 뒤 다시 호텔에 포장해 맡기면 회수가 가능해 무거운 짐 없이 간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제주도 전 지역 숙소(호텔/리조트)에서 이용 가능하며, 옵션으로 서귀포KAL호텔 한라산 전망 객실 패키지, 반려동물을 위한 트래블 키트도 구매할 수 있다.

원오세븐은 아보카도 커들 시트 마스크 1매, 스쿠알란 커들 시트 마스크 1매,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 3ml 4매, 벨벳 리프트 크림 에센스 1.5ml 4매,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1.5ml 4매로 구성된 ‘107샘플키트’를 제공한다.

사진=원오세븐
사진=A24

A24, 세계 6대 슈퍼푸드 헴프씨드로 만든 화장품 출시

미국 캘리포니아 비건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가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6대 슈퍼푸드 헴프(Hemp)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대마 화장품 ‘헴폴릭(Hempolic)’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헴폴릭은 Hemp(대마)와 holic(빠지다, 중독)의 합성어로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24살의 아름다움을 실현시키고자 만든 A24의 신제품 라인이다.

전 세계 대마 시장 규모는 해마다 20% 이상 늘어, 2025년에는 27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과 캐나다의 경우 대마 속 유용물질인 칸나비디올(CBD) 규제가 완화되며 건강식품, 화장품 등 이미 대중화가 이뤄졌으며, 국내에서는 지난해 안동이 대마 규제 자유특구로 지정되어 대마를 활용한 바이오산업화가 추진되고 있다.

헴프는 의료용뿐만 아니라 화장품 등까지 활용 가능한 식물성 천연성분으로 그 규모가 확대될 것으로 보며, ‘클린 뷰티’ 실현에 도움을 주는 차세대 뷰티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A24는 해당 성분에 주목하여 미국 USDA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헴프씨드 오일을 포함한 스킨케어 라인과 천연, 유기농 성분의 관절 크림을 포함한 총 7종을 출시가 예정돼 있다. 하반기에는 헤어케어, 바디케어 제품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대마는 크게 마리화나와 헴프로 나뉘는데 두 대마의 차이는 환각 증세를 일으키는 'THC'의 함량이다. 마리화나는 THC 함량이 6~20%에 달한다면, 헴프는 2% 미만으로 환각 성분이 거의 없고 유용물질인 칸나비디올(CBD)을 대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사진=듀이트리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 올리브영 출시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 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피부 톤 커버까지 가능한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했다.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붉은기와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또한 오일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끈적임이 적은 보송한 마무리감과 강력한 픽싱력을 선사하고 5가지 식물 추출물(올리브나무잎추출물, 크랜베리추출물 등) 유래, 모이스처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여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사진=셀뮬러
사진=셀뮬러

셀뮬러, ‘브이롤’ 10일 GS홈쇼핑 첫 방송

은성글로벌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셀뮬러가 10일 오후 4시 2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홈케어 미용기기 브이롤과 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 제품을 선보인다.

브이롤은 두 개의 더블 볼을 전극으로 설계해 피부 표면에 1KHz 중주파 에너지를 인가,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개인용 에스테틱 기기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피부 탄력 개선, 3중 모공 개선, 3중 피부 광채 개선, 피부 결 개선, 수분 분포도 개선, 피부 속 보습 개선, 피부 눌림 자국 탄성 복원력 등 15가지의 임상도 완료했다

두개의 볼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마사지 강도는 1 ~ 5단계로 레벨을 조절할 수 있어 얼굴보다 강한 자극이 필요한 어깨, 종아리, 팔뚝,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해 경락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브이롤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일으키는 시그니처 VR 솔루션은 주름개선과 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성분 아미노산 콤플렉스부터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윤기, 보습에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