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애경산업, 언택트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애경산업, 언택트 메이크업 클래스 진행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02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비대면 라이브 클래스 진행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1억 3천만개 판매를 기념해 비대면 라이브 클래스 ‘AGE 20’s 언택트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클래스에서 AGE 20’s는 어디서나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센스 있는 베이스 피부표현을 위한 ‘TPO(Time, Place, Occasion)별 메이크업’과 ‘LOOK에 맞는 메이크업’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애경산업의 사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행사에 직접 참여해 AGE 20’s의 신상품 ‘에센스 커버 팩트 HJ’ 등을 활용한 베이스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소개했으며 쇼핑호스트 오수화, 서혜림이 각각 1부, 2부 행사의 진행을 맡아 관심을 모았다.

한편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2013년 9월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단일 품목으로 누적판매 1억 3천만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려왔다. 이 제품의 인기의 요인으로는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꼽는다. 또한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는 노력도 주요했다는 평가다.

사진=김정문알로에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소비자 서포터즈 ‘알로하’ 2기 모집

김정문알로에가 소비자 서포터즈 ‘알로하’ 2기를 모집한다. 알로하 2기는 서울·경기 지역에 거주하고, 뷰티와 건강에 관심이 있는 여성(25세 이상~39세 이하)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단, 격주 1회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모임에 참석 가능해야 한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에 김정문알로에 신제품 체험 후기를 공유하고 소비자 시각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 6개월이며,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매월 제공,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 적립금 20만원 매월 지급,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로,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5월 5일 발표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제품 개발, 마케팅 등 전반적인 경영 활동에 있어서 소비자 친화적인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소통 창구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탬버린즈
사진=탬버린즈

탬버린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오픈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탬버린즈는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발맞추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핸드크림, 손 소독제 등 탬버린즈 제품 중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제품 10여 종을 선보여 탬버린즈의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탬버린즈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을 기념해 작년 5월 한정 출시됐던 ‘체인 핸드크림 000 세트’를 더욱 세련된 블랙 패키지로 리뉴얼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톡별’ 상품으로 단독 판매한다.

‘체인 핸드크림 000 세트’는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 000이 담긴 체인 핸드크림과 핸드크림 6가지 향의 샘플이 모두 들어있는 틴케이스를 선물하기 좋은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아 구성한 제품이다.

한편 탬버린즈는 체인 핸드크림 미니, 퍼퓸 핸드크림, 무드퍼퓸을 구매하면 선물포장 혜택을, 핸드&바디 에멀전 또는 워시를 구매하면 핸드크림 6종 틴케이스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사진=한국자이화장품
사진=한국자이화장품

한국자이화장품 ‘데미에르’, 피부과 전문의와 협업

국내 대표 글로벌 화장품 밴더사인 한국자이화장품의 자체 브랜드 ‘데미에르’가 피부과 전문의와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데미에르는 피부과 전문의인 닥터엠의원 김동현 원장과 공동 개발을 통해 신제품을 6월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한국자이화장품은 “아직 구체적으로 밝힐 수는 없지만 장기화 된 코로나와 더욱 심해지는 황사, 미세먼지로 마스크 속에서 고통 받는 피부를 잠시나마 휴식 시켜주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미에르는 자연친화적 성분을 내세운 브랜드로 피부 정돈, 수분 공급이 강점인 ‘데미에르 물광 블랙 캐이버 마스크팩’과 프로폴리스 허니 추출물의 함유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감 있는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데미에르 꿀광 프로폴리스 허니 마스크 팩’ 등을 대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사진=아이스프레이
사진=아이스프레이

아이스프레이, 뷰티 디렉터 오민과 손잡고 ‘엑스퍼트’ 라인 출시

론칭과 함께 강다니엘을 모델로 기용하며 화제가 됐던 아이스프레이가 이번에는 패션위크 총괄 뷰티 디렉터 오민과 손잡고 ‘엑스퍼트’ 라인을 선보인다.

오민 대표는 지난 30년간 4,500회의 패션쇼를 진행하며 150명의 아트팀을 보유하고 있는 인물이다. 2012 런던올림픽 개막식 축하 패션쇼 헤어메이크업 총괄 디렉터, 서울패션위크 총괄 뷰티 디렉터 등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 최고의 뷰티 디렉터로 손꼽힌다.

이번 제품은 메이크업이 많은 모델들을 곁에서 지켜보며 영감을 얻었다. 정교한 메이크업 전 피부 열케어 용도와 클렌징 등으로 지쳐있는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는 오 대표의 아이디어와 아이스프레이의 기술력이 합쳐진 결과물이다.

한편 아이스프레이는 최근 한국모델협회(KMA),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KPMACEA)의 공식 지정 브랜드가 됐다. 아이스프레이는 한국모델협회,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등으로부터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각종 패션쇼 등 규모 있는 행사들에 참여하는 모델들의 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공식 제품으로서의 역할을 시작했다.

사진=바이탈뷰티
사진=바이탈뷰티

바이탈뷰티, 모델 송혜교 앞세워 ‘슈퍼콜라겐’ 라인업 전면 리뉴얼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슈퍼콜라겐’ 라인업을 전면 리뉴얼한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선보였다.

국내 시장에 ‘뷰티푸드’라는 패러다임을 최초로 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상품 ‘슈퍼콜라겐’은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0만병을 돌파한 베스트 셀러로, 11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보습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제품이다.

‘슈퍼콜라겐’ 라인을 대표할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3월 22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 등 일부 판매처에만 선출시한지 일주일여만에 2만 5천 앰플 이상 판매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실제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피부 보습, 피부 거칠기가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또한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구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적극적으로 채워준다.

마시는 앰플 형태의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한 앰플씩 마시는 것만으로 지친 피부에 신속히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피부 균형을 찾도록 돕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