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나리' 한예리, 키네프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나리' 한예리, 키네프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프네
사진=키프네

키네프,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한예리 발탁

키네프(kineff)가 최근 영화 ‘미나리’를 통해 또 한번 주목 받고 있는 배우 한예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키네프는 한예리 특유의 단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이미지가 근본적인 피부 자신감 회복을 위해 타협 없는 기준을 바탕으로 솔루션을 제시하는 키네프의 방향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키네프는 신규 모델로 선정된 한예리와 TV CF 및 화보 촬영 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한편 키네프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성분을 엄선해 타협 없는 기준으로 피부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지난해 12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병풀추출물을 기반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제공하는 하이드라시카, 하이드라릴리프 두 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500Da 크기의 미세한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과 수분 장벽 케어에 초점을 맞춘 히아 솔브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하루하루원더
사진=하루하루원더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올리브영 37개 매장 입점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셀러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를 전국 37개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셀러인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지난 2월부터 올리브영 10개 매장에 선보였으며 입점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하루하루원더는 입점 2개월 만에 매장을 운영 확대 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하루하루원더는 이번 매장 확대를 기념해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150ml)’ + ‘초밀착 쌀알패드 50매’를 5월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세럼카인드
사진=세럼카인드

세럼카인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KIND)가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세럼카인드는 글로벌 기준(NoNo List)에 따른 유해 성분 배제와 동물성 원료 무첨가 및 동물 보호 정책(Cruelty Free)과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자연친화적 패키지(ECO Package) 등을 전 제품에 반영한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다.

전 제품을 네덜란드 블랙튤립, 시베리아 차가버섯, 포르투갈 털모과, 제주 적양배추, 아이슬란드 이끼 등 전 세계의 희귀, 희소 원료들을 발굴해 고효능의 피부 고민별 처방을 개발해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이 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대표 제품인 피부 장벽 세럼 ‘블랙 블라썸 드롭’을 비롯한 총 5개의 제품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한다.

한편 세럼카인드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으로 4월 한달 간 전 제품 할인과 함께 세럼 2개 이상 구매 시 카인드백을 증정(한정 수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울트라브이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유럽 안정성 인증시스템 CPNP 취득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가 유럽 화장품 인증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CPNP는 EU에서 진행하는 안전성 인증 시스템으로, 유럽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필수 인증 제도이며 미생물 검사와 제형 및 전성분 안전성 테스트 등을 통해 엄격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야 한다.

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 앰플, 이데베논 크림, 바이오비에프앰플, 바이오비에프크림 총 4가지 제품이 유럽 화장품 인증 CPNP를 획득했다. 이번 CPNP 획득을 통해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등 총 30개국 이상의 EU 및 EFTA지역에서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회사 측은 “중국, 홍콩, 베트남 등에서 해외 시장에 성공 경험이 이번 유럽 진출의 원동력이 됐다”면서 “특히 중국 시장에서는 라이브 커머스을 통해 이데베논 앰플 12만명 완판 기록을 통해 입지를 견고히 했으며, 매출 비중 또한 빠른 속도로 끌어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유럽 CPNP 인증 취득을 통해 안전성에 대한 신뢰도까지 인정받았으며 앞으로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세계적으로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덧붙였다.

사진=리얼베리어
사진=리얼베리어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라인 5종’ 리뉴얼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태양열과 자외선, 외부 자극 등으로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쿨링 진정 솔루션 ‘아쿠아 수딩 라인 5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열과 외부 자극으로 달아오르고 예민해진 피부를 저자극 쿨링 효과와 강력한 수분 충전을 통해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일리톨, 에리스리톨, 블루탄지 오일의 아줄렌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를 자극없이 순하게 진정시켜 주고 서로 다른 분자크기의 다중 히알루론산과 독자개발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대표 제품인 ‘아쿠아 수딩 크림’은 수분 가득 탱글한 질감의 쿨링 진정 크림으로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청량한 쿨링 효과를 제공해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내려주고 밀림,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온도 감소와 진정 효과를 입증했다. 피부 온도 감소 효과 임상 테스트를 통해 –5.3 °C의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 효과를 증명하였으며, 열감 등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임상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일리윤
사진=일리윤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 출시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을 새롭게 내놓았다. 콩에서 유래한 피토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속건조를 확실히 관리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피부의 세라마이드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피토세라마이드™는 보습 특화 소재로 피부 각질층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 효능을 선사한다. 또한 히알루로닉세라마이드™ 성분이 탄탄한 이중 구조 보습막을 형성해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100시간의 장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받았으며, 잠자고 난 다음날 아침에도 편안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포슐라
사진=포슐라

포슐라, 드라마 ‘안녕? 나야!’ 통해 안방 극장까지 접수

포슐라(fossula)가 가수 김범수와 함께한 광고 음원 공개에 이어 드라마에 브랜드와 제품을 노출시키며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눈길을 끌고 있다.

3월 31일 방송에서는 재기를 바라는 안소니(음문석 분)가 꼭 유명 연예인의 삶을 살지 않더라도 행복할 수 있다는 돌직구와 함께 위로를 전한 37세 반하니(최강희 분)와 17세 반하니(이레 분)에게 색다른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해당 방송에서 포슐라의 대표 수분 탄력 라인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극 중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이 노출되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포슐라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자연스럽게 어필할 수 있었다”라며 “드라마 제작 지원 이후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고무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명 ‘만겹크림’이라 불리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크림 장인의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5만 번의 블렌딩과 72시간의 오랜 숙성 과정을 통해 완성된 초밀도 포뮬라로 한 겹만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 끈적임 없이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포슐라만의 특허받은 나노 다이아 공법을 통해 완성된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모공의 1/787 사이즈의 초미세 나노 입자에 유효 성분을 담아내 바르는 순간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스며들어 건조한 봄 환절기 외부 자극으로 힘을 잃어 처진 피부에 탄력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