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신라호텔-셀코스메트 셀맨', 브랜드 협업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신라호텔-셀코스메트 셀맨', 브랜드 협업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4.0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 & 셀코스메트 셀룰라 크림. 사진=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 & 셀코스메트 셀룰라 크림.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셀코스메트 셀맨', 브랜드 협업

서울신라호텔이 스위스의 피부과학 화장품 '셀코스메트 셀맨'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며 봄을 준비할 수 있는 '모먼트 오브 플레져(Moment of Pleasur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셀코스매트 셀맨'이 서울신라호텔 지하 1층 아케이드에 국내 첫 부티크를 오픈한 것을 계기로 이번 협업까지 이어지게 됐다.

'셀코스메트 셀맨'은 피부 과학(The Science of Cosmetics)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30년 이상 개발해 온 고유 기술을 통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제공하는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다. 제품의 개발부터 제조, 포장을 아우르는 모든 공정이 스위스에서 이뤄진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스위스 하이엔드 피부과학을 몸소 경험해볼 수 있는 데일리 피토 스킨케어(15ml)와 셀룰라 크림(15ml) 등으로 구성된 셀코스메트 익스피리언스 키트가 1개 제공된다. 또한 차분한 분위기의 셀코스메트 셀맨 부티크에서는 스위스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셀 핸드케어 서비스(1인당 20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어 풍성하고 여유로운 식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여 미각을 만족시킨다.

'모먼트 오브 플레져' 패키지는 5월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룸,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다. 1박 투숙 중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2인) ▲셀코스메트 샘플 키트 1개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B1) 셀코스메트 셀맨 매장 내 핸드 트리트먼트 서비스 20분(2인)이 제공된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One More Happy Moment'

롯데호텔 서울이 코로나 장기화로 오랜 기간 동안 외출을 자제해온 고객들을 위해 충분한 휴식과 쾌적한 봄캉스를 누릴 수 있는 '원 모어 해피 모멘트(One More Happy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의 슈페리어 객실과 디럭스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룸 온리(Room Only) 형으로 1박 예약 시 무료로 1박이 더 제공된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무료 1박은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예약 당시 추가 1박을 원하는 투숙 일을 선택하거나 체크인 시 투숙권을 현장 수령하여 추후 원하는 날짜에 사용할 수 있다. 무료 제공되는 객실은 패키지를 통해 투숙한 객실과 동일한 타입으로만 가능하다. 

프리미엄 이베리코 스테이크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프리미엄 이베리코 스테이크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스테이크·베딩' 펀딩 진행

글래드 호텔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신제품 '프리미엄 이베리코 스테이크'를 26일까지, '글래드 호텔 그레이 컬러 베딩'을 5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와디즈를 통해 새롭게 출시하는 '프리미엄 이베리코 스테이크'는 스페인 돼지 품종의 늑간살을 사용했으며 쫄깃하고 마블링이 탁월하다. 특히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는 글래드 호텔 수석 셰프의 비법이 담긴 오일, 블랙페퍼를 곁들인 특제 시즈닝으로 마리네이드 후 패킹돼 집에서 간편하게 해동하여 호텔 레스토랑에서 맛보는 것과 동일한 식감과 부드러운 육질,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슈퍼 얼리버드로 200개 한정으로 선보이는 '3~4인 세트'는 마리네이드 늑간살(400g) 3팩&와사비(10g) 3팩, '2~3인 세트'는 마리네이드 늑간살(400g) 2팩&와사비(10g) 2팩, '1인 세트'는 마리네이드 늑간살(400g) 1팩&와사비(10g) 1팩 등이다. 본 제품은 4월 26일 펀딩 종료 후 5월 3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이와 함께, 글래드의 편안한 베딩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 그레이 컬러 베딩'을 5월 3일까지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한다. 화이트 컬러가 아닌 그레이 컬러로 선보이는 이번 베딩 제품은 '다른 컬러도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기획돼 정가에서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와디즈에서 해당 펀딩의 사전 알림 신청 후 펀딩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꿀잠 안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펀딩 종료 시점까지 진행한다.(5월 11일 당첨자 개별 안내) 

본 제품은 5월 3일 펀딩 종료 후 5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