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베네피트, '스위트홈' 송강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베네피트, '스위트홈' 송강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0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베네피트
사진=베네피트

베네피트, 배우 송강 모델 발탁하고 신제품 홍보

틴트 명가 베네피트(benefit)가 메이크업 고정 기능이 있는 신제품 모공 픽서 ‘더 포어페셔널 슈퍼 세터’를 출시하고 ‘스위트홈’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송강을 모델로 발탁해 홍보 활동에 나섰다.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슈퍼 세터’는 메이크업 고정은 물론 모공 커버 효과까지 선사하는 신개념 픽서로, 포어 블러링 폴리머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모공을 가려주고 피부 표면의 유분을 잡아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세 안개 분사 타입으로 얼굴에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되며 산뜻한 향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제품은 16시간 지속력, 워터프루프 및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사진=라로슈포제
사진=라로슈포제

라로슈포제, 김새론 화보 공개

라로슈포제가 톤업 선크림 신제품 ‘유비데아 안뗄리오스 톤업 로지’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인 배우 김새론의 청량미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벚꽃을 닮은 화사한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 속 김새론은 신제품 ‘유비데아 안뗄리오스 톤업 로지’와 함께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새로 출시된 데일리 ‘톤업 선크림 로지’의 핑크빛 화사함이 피부와 은은하게 어우러져 밝고 생기있는 분위기를 더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도 김새론은 톤을 초월하는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2가지 피부톤에 맞춰 신제품 ‘유비데아 로지’로 선보이는 핑크빛 화사한 #웜톤톤업선크림 메이크업과 기존에 스테디셀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비데아 라이트’로 산뜻한 #쿨톤톤업선크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유비데아 안뗄리오스 톤업 로지’ 출시 기념으로 신제품을 15% 할인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4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유비데아 톤업 로지’ 3ml 샘플과 함께 특별 제작한 한정판 ‘로지 핸드미러’를 증정한다.

사진=아이소이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천우희와 유태오 모델 발탁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를 모델로 발탁하고, 2021년 광고 캠페인 ‘나는소이’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이소이를 사용하는 누구나 아이소이 브랜드 그 자체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이제부터 나는소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아이소이는 캠페인 테마에 맞추어 브랜드 철학과 제품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인간 아이소이’로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를 선정했다. 자연을 닮은 건강함, 깨끗하고 정직한 이미지가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아이소이의 우직함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총 3편(△전성분 편 △인증 편 △품절 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한 배우 천우희와 유태오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각각의 테마를 전개한다.

만난 지 8년, 다양한 인증으로 믿음을 주고 품절되지 않겠다는 약속을 전하는 달콤한 멘트와 함께 유태오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으로 깜짝 변신해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잡티세럼을 바르는 순간 ‘소이’가 된 천우희의 모습과 ‘한 병을 써도 제대로’라는 카피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신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오프매장에서 잡티세럼 한정기획 세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잡티토닉, 잡티스팟, 잡티마스크팩 등 동일 라인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메디힐
사진=메디힐

메디힐, 올리브영서 ‘티트리 진정 라인’ 최대 50% 할인

메디힐이 신제품 ‘티트리 임팩트인 밸런싱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4월 한 달간 ‘티트리 진정 라인’ 3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4월 30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 메디힐은 민감한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인 티트리 진정을 선사하는 신제품 ‘티트리 임팩트인 밸런싱 마스크’를 정가 3,000원에서 50% 할인된 1,500원에 선보인다.

누적 판매 1억장에 빛나는 국민 진정 마스크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역시 정가 2,000원에서 50% 할인된 1,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간편한 티트리 진정 케어로 패드 뷰티 열풍을 불러온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의 경우 정가 17,000원에서 24% 할인된 1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4월 12일부터 4월 18일까지 메디힐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장바구니 쿠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론칭 2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코리아나화장품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론칭 2주년 기념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엔제는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 성분을 전 제품에 담아 외부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클린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4월 1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할인 이벤트는 프리엔제 브랜드 전 품목을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80ml)’과 이달 출시한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80ml)’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이 외에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인기 제품인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30ml)’,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20ml)’,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5장)’, ‘프리엔제 오일 컷 실키 베이스(5ml)’ 등 미니어처 4종으로 구성된 2만 원 상당의 ‘땡큐 박스’를 증정한다.

사진=록시땅
사진=록시땅

록시땅, 2021 RETHINK BEAUTY 캠페인 실시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일상 속 그린 라이프 확산을 위해 ‘2021 RETHINK BEAUTY’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로 4회째 진행하고 있는 RETHINK BEAUTY 캠페인은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 기업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록시땅의 CSR 활동이다.

올해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함께 ‘Be Green: Clean Life’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준비했다. 아넬리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21년 얼쓰백(EARTH BAG)은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지난 1년간 록시땅 고객이 매장에 반납한 록시땅 공병을 재활용한 재생 원료를 포함해 만든 제품으로 1년 365일 지구를 생각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록시땅X아넬리스 얼쓰백은 록시땅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몰에서 4월 9일부터 4월 25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증정되며, 동일 기간 동안 판매되는 에코 리필 제품의 판매금액 일부는 자원순환 활동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한편 환경 보존 메시지를 담은 ‘록시땅X아넬리스 카카오톡 BE GREEN 에디션 이모티콘 16종’도 4월 9일 오후 2시에 한정 출시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에는 자연을 사랑하는 라이프 스타일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의 동화적 색채와 서정적 감성을 담아 많은 사람들이 그린 라이프를 생활화 할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사진=로레알
사진=로레알

‘2022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 후보 모집

로레알 그룹이 생명과학 및 환경과학 분야의 여성과학자를 대상으로 ‘2022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 후보자를 4월 5일부터 오는 5월 30일까지 모집한다.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은 세상은 과학을 필요로 하고 과학은 여성을 필요로 한다는 신념 하에, 전세계 여성과학자들의 탁월한 연구 성과를 치하하고 여성과학자들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1998년에 제정됐다.

매년 과학 발전에 기여한 5 명의 수상자를 선정하며, 현재까지 117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특히 수상자 중 5명이 노벨상을 수상해 로레알-유네스코 여성과학자상의 세계적 위상을 드높였다.

수상 분야는 격년마다 생명과학 및 환경과학, 또는 물리학, 수학 및 컴퓨터 과학 분야로 나눠 진행하고 있다. 2022년에는 생명과학 및 환경과학 분야의 여성과학자 5명을 선정한다. 수상자는 연구자의 국적이 아닌 최소 5년 이상 연구를 수행한 지역을 기준으로 아프리카 및 아랍, 아시아 및 태평양, 유럽, 남미 및 카리브해 지역, 북미의 5개 지역에서 각각 한 명씩 선정한다.

지원을 원하는 후보자는 생명과학 및 환경과학 분야에 종사하는 자로 국제 과학계가 인정하는 과학적 우수성과 적극적인 과학 연구 참여 이력을 갖춰야 하며, 나이 제한은 없다.

수상자 선정 기준은 과학의 전반적 발전에 탁월한 기여, 후보의 연구가 해당 과학 분야에 미친 영향 (발표한 논문의 수와 품질 및 영향, 콘퍼런스, 발표, 특허 등), 논문 발표를 통한 후보자 연구 분야 내 동료의 인정, 후보의 교육, 후학 양성, 멘토링 및 넓게는 유엔 지속 가능발전 목표(United Nation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와 관련된 후보의 노력에 대한 인정이다.

후보자는 추천을 통해서만 지원할 수 있고 본인 추천이나 가족 추천은 불가하며, 팀으로는 후보에 오를 수 없다. 후보 추천은 로레알 그룹의 온라인 플랫폼인을 통해 영어로 기재해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수상자 선정은 동료 심사를 통한 사전 선정과 심사위원단 선정으로 이뤄진다. 동료 심사 과정에서는 다양한 생명과학 및 환경과학 분야의 전문가가 제출된 모든 후보 신청을 검토하며, 동료 심사를 통해 1차 선정된 후보는 국제 과학계의 저명한 과학자들로 구성된 세계여성과학자상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받게 된다. 심사위원단은 다수결 투표로 5명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시상식은 2022년 3월 중 진행될 예정이며 ‘2022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 최종 수상자 5인에게는 과학 연구분야 발전에 대한 헌신과 공로를 인정하는 의미로 10만유로 (한화 약 1억 3천만원)의 상금이 각각 부여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