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감성도 평가"... P&K, 부평 드림센터 설립
상태바
"고객의 감성도 평가"... P&K, 부평 드림센터 설립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25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에 대한 신뢰성 높은 감성평가 호평
"제2센터 통해 접근성 더 높아져"
사진=P&K
사진=P&K

피부인체적용시험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이하 P&K)가 여의도 비전센터에 이어 부평 드림센터를 설립하고 새로운 실험법을 공개했다.

P&K는 피부임상 분야에서 고객사와 소비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도전을 이어 오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뇌파 실험 등 이전에 없었던 고객의 감성 평가를 통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을 받았다.

국책과제 수행을 통해 ‘감성평가법’을 검증한 바 있는 P&K는 드림센터에 기존의 평가 프로세스를 개선한 감성평가실을 마련했다. 최근 P&K는 이 곳에서 향에 대한 신뢰성 높은 감성평가 결과를 고객사에 제공해 업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P&K 관계자는 “피부임상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과 10년간 쌓아온 500만건 이상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뢰성 높은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며 “여의도에 이어 부평에 제2 센터를 설립해 피험자 접근성이 용이해지고 2배에 가까운 임상 실험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문을 연 드림센터는 신규 감성평가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인비트로 시험 등 P&K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엔케이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랩인뷰티(LABinBEAUTY)’를 통해 화장품 효능 평가를 재미있게 풀어내는 등 일반 소비자와의 접점도 확대하고 있다.

최근 SBS 개그우먼 이혜지가 출연해 메이크업 픽서 효과, 클렌징 오일의 블렉헤드 제거 능력, 화제의 7스킨 사용법 등 화장품의 효과와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랩인뷰티는 화장품과 관련한 알고 싶었던 주제를 피부 임상 테스트를 통해 쉽게 설명해 제품을 선택하는데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