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라로슈포제, 김선호와 함께 한 비하인드 컷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라로슈포제, 김선호와 함께 한 비하인드 컷 공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로슈포제
사진=라로슈포제

김선호, 라로슈포제 비하인드 컷으로 피부미남 입증

로레알 그룹의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배우 김선호와 함께한 ‘시카습관 캠페인’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맑고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순백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백마탄 왕자님 같은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들고 촬영한 컷에서는 보정이 필요 없는 무결점 피부와 김선호 전매특허 보조개 미소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선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카플라스트 밤 B5’을 들고 손하트를 날리는 사진을 게재하며, ‘선호가 선호하는’ 시카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RMK
사진=RMK

RMK, 전속 모델 김용지 발탁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배우 김용지를 발탁하고 몽환적인 느낌의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드라마 ‘구미호뎐’과 ‘미스터 선샤인’, ‘더 킹’ 등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은 김용지는 화사한 봄날의 바람이 스민 4가지 룩을 연출했다.

김용지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강조된 이번 화보는 실크 천을 활용해 에어리한 무드를 선보인 메인 ‘스프링 브리즈’ 룩부터 깃털처럼 가벼운 스킨을 강조한 ‘프레쉬 베어’ 룩, 공기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를 보호해 줄 선크림을 활용한 ‘데일리 뷰티’ 룩, 화사한 꽃이 피어나 듯 은은하게 빛나는 색조 메이크업을 강조한 ’글로우 블라썸’ 룩 총 4가지 컨셉으로 촬영됐다.

RMK 담당자는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김용지는 신비로운 마스크로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배우”라면서 “RMK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질 것을 기대했고, 깨끗한 피부도 모델을 발탁하게 된 계기”라고 밝혔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뷰티 인플루언서 회사원A, 백지수, 박태윤 3인 실시간 라이브

로레알 그룹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16일 오후 8시 탑 뷰티 인플루언서 3인(유튜버 회사원A, 백지수, 박태윤)과 함께 제니피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앞서 수지, 씬님X라뮤끄, 장기용에 이은 네번째 주자로 뷰티 전문가 3인이 참여한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소비자들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주는 실시간 라이브 Q&A 형식으로 진행된다. 118만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뷰티 유튜버 회사원A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그리고 21년 경력의 뷰티 에디터 백지수가 뷰티 전문가로 쌓아 온 노하우를 총 동원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은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실시간 채팅을 통해 자신의 피부 고민을 질문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Q&A 코너는 ‘나의 피부 고민’과 ‘잘못된 뷰티 습관 바로잡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한편 5일 오픈한 랑콤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해 온라인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 그리고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오는 19일까지 운영된다.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라이브는 18일 뉴이스트 민현과 함께하는 마지막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사진=니들리
사진=니들리

니들리, 봄철 피부 관리 돕는 ‘보습 마스크팩’ 2종 출시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보습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과는 다른 소재의 마스크팩 시트를 사용해 수분 및 영양 전달율을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피오니 젤리 마스크’는 작약꽃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의 pH수치인 pH5.5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음은 물론 즉각적 피부톤 개선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마스크 시트 또한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시트를 사용하여 민감해진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습에 진정 효과를 더한 ‘데저티카 카밍 마스크’는 사막의 뜨거움을 견뎌내는 미세녹조류 데저티카와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면 소재 시트보다 수분 흡수율이 좋은 극세사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밀착력을 한층 높였으며 에센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손쉽게 피부 영양 및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한편 니들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까지 자사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런칭 특가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세트 구성 및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적립금 5천원과 여드름성 피부가 쓰기 좋은 약산성 ‘마일드 클렌징 젤’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내 신제품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네케르
사진=네케르

네케르, 속눈썹 연장 효과 ‘래쉬 틴트카라’ 론칭

MZ세대를 위한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깔끔하게 길어지고 확실하게 셋팅 되는 초밀착 컬링 마스카라 ‘래쉬 틴트카라’ 2종을 선보였다. ‘네케르 래쉬 틴트카라 #셋-클리어’는 틴트의 높은 밀착력을 그대로 아이 메이크업으로 옮겨온 초경량 워터-프리 젤 텍스처의 마스카라다. 젤 제형이 속눈썹에 초밀착되어 뭉침 없이 발리고 고정력을 더해 뷰러를 한 듯 처짐 없는 컬링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롱래쉬 효과 역시 놓치지 않았다. 아주 짧은 속눈썹 한 올까지 찾아주는 ‘촘촘 커브 브러시’가 길게 뻗은 롱래쉬 효과를 연출해 마치 속눈썹 연장을 한 듯 그윽한 눈매를 완성시킨다.

슬림한 브러시는 눈매 곡선에 맞춰 커브형으로 디자인돼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균일하게 바를 수 있으며 눈물, 땀, 피지에 강한 트리플 프루핑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가루 날림과 번짐 걱정 없이 매끄럽고 선명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최근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들의 가치관도 반영했다. 동물성 원료를 함유하지 않은 것은 물론, 마일드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색상은 본연의 결을 그대로 강조해 또렷하고 선명한 무드를 선사하는 블랙 컬러와 눈매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깊이 있고 부드러운 무드를 선사하는 브라운 컬러 총 2가지로 출시됐다.

사진=엔터니티
사진=엔터니티

에이오케이커머스, 4050 여성 위한 화장품 ‘엔터니티’ 첫 선

에이오케이커머스가 40대, 50대의 얼굴에 필요한 안티에이징 코스메틱을 컨셉으로 한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터니티(NTERNITY, Natural + Eternity)’를 론칭했다.

엔터니티는 ‘나의 두번째 리즈’라는 슬로건과 함께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고기능성 원료가 배합된 베이직 케어 5종, 스페셜 케어 3종과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출시했다.

메인 제품인 ‘인텐시브 탄력 앰플’은 노화억제, 피부 수분 증발량 감소, 자외선 자극 개선에 효과적인 프랑스산 연어정소 DNA를 10,000pm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세라마이드 캡슐레이션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안정적으로 침투하고 영양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등 이상적인 피부 톤과 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엔터니티의 모든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의 인체 적용 임상시험 인증을 완료했고, 엔터니티 베이직 5종은 독일 더마테스트 파이브 스타(5 STAR)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돌체앤가바나 뷰티
사진=돌체앤가바나 뷰티

돌체앤가바나 뷰티,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돌체앤가바나 뷰티 (DOLCE&GABBANA BEAUTY)가 온 세상과 사랑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2021년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장미들로 디자인된 세련된 패키지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모든 피부 톤에 광채와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200 프로보커티브’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 도쿄, 태국, 러시아’ 4개국의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로 각 국가에서 한정 출시된다.

장미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블러쉬 오브 로즈 루미너스 치크 컬러’는 고농도 피그먼트를 사용해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며 메디터레이니언 글로우 콤플렉스의 함유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실용성 높은 패키징으로 이동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브러시가 내장되어 단 한 번의 터치로 피부를 즉각적으로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사진=세화피앤씨
사진=세화피앤씨

세화피앤씨, '초시카 스킨케어' 3종 랄라블라 80여 매장 공급

세화피앤씨가 듣기만 해도 설레이는 봄을 맞아 환절기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3단계 스킨케어 '얼스노트 초시카' 라인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 80여개 전국 매장에 공급한다고 16일 밝혔다.

랄라블라에 공급하는 얼스노트 제품은 '초시카 토너', '초시카 세럼', '초시카 크림' 등 진정 베스트셀러 3종으로, '초시카' 성분을 다량 함유해 짧은 시간에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초시카'는 어성초와 센텔라 추출물 시카를 황금비율로 결합시킨 얼스노트만의 독자성분으로 피부 진정효과가 탁월하고 '얼스노트 초시카 토너'는 초민감 피부를 빠르게 잠재우는 첫진정 수분 토너로 피부 속까지 촘촘한 수분 레이어를 형성해 준다.

또한 '초시카 세럼'은 3중 진정으로 피부의 힘을 길려주고, 마지막으로 붉은기 완화를 돕는 '초시카 크림'을 도톰히 발라주면 외부 자극에도 흔들림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특히 초시카 라인은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자극테스트를 마쳤고 세계적 화장품 안정성평가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등급을 획득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