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수지 출연... 랑콤 첫 라이브 성료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수지 출연... 랑콤 첫 라이브 성료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1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수지 라이브 이어 유튜브 씬님과 라뮤끄 방송

로레알 그룹의 대표 브랜드 랑콤이 5일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Génifique Virtual Flagship Store)’ 론칭과 함께 진행한 수지의 라이브 방송이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오는 10일 오후 8시, 인기 유튜버 씬님, 라뮤끄 라이브 방송을 추가로 진행한다.

수지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은 랑콤이 구축한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내 ‘제니피끄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는 랑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 가능한 가상 공간이다.

이날 MC를 맡은 김태균과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한 수지는 세련된 도시적인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올 화이트의 수트 룩으로 등장해 주목받았다. 특히 클로즈업샷에도 굴욕 없이 빛나는 환하고 투명한 피부가 돋보였다. 인터뷰를 통해 최근 종영한 드라마 스타트업 이후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에 대한 근황 토크를 시작으로 수지만의 피부 관리 비결 등에 대한 자유로운 토크로 진행됐다.

수지에 이어 두번째 주자로 ‘제니피끄 라이브 스튜디오’를 방문하게 된 씬님과 라뮤끄는 뷰티업계 대표 유튜버답게 자신의 파우치 속 아이템을 공개하는 ‘왓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 피부 관리 Q&A, 댓글 이벤트 등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시간으로 라이브를 구성할 계획이다.

또한 씬님과 라뮤끄는 현재 피부 상태도 낱낱이 공개한다. 최근 7일 간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꾸준히 사용한 두 사람은 랑콤의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사용 전후 피부를 비교하고, 체감한 변화를 솔직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메디테라피
사진=메디테라피

메디테라피, 스타마케팅으로 제품 인지도 확장

메디테라피가 자사 제품 중 ‘속살브이’ 모델인 이시영이 출연하는 KBS Joy 채널 ‘셀럽뷰티3’에서 속살브이 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속살브이’는 얼굴 근육을 끌어올리는 브이라인 리프팅 컵과 얼굴 라인에 특화된 기능성 탄력 세럼을 이용해 얼굴 라인을 가꿔주는 셀프 리프팅 테라피 제품이다.

브이컵은 처짐의 원인인 근육을 흡입해 얼굴 위쪽으로 끌러 올려주고, 브이세럼이 피부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줘 매끈한 얼굴 라인으로 가꿀 수 있도록 해준다.

10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영되는 KBS Joy 채널 ‘셀럽뷰티3’에 속살브이와 함께 소개되는 ‘라인컵’은 얼굴에 자연스럽게 생기는 미세한 주름을 세밀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작지만 신경 쓰이는 팔자 주름과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메디테라피 관계자는 “속살브이는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여 간편하게 얼굴 관리할 수 있는 셀프 아이템으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성능 좋은 제품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꾸준히 제품 연구를 하는 등 품질 좋은 제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라벨영
사진=라벨영

라벨영, 푸드뱅크 3곳에 1억 80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라벨영이 서울에 위치한 푸드뱅크 3곳에 1억8000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 및 생활필수품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본사 인근에 위치한 ‘강서푸드뱅크마켓’, ‘양천푸드뱅크마켓’,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에 총 6000개의 기초 화장품 및 생필품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번 기부는 2017년부터 시작된 라벨영의 지역사회 후원 프로젝트인 ‘우리동네 착한 화장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을 준수해 별도의 전달식 없이 비대면으로 물품을 전달했다. 기부된 제품은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가 왕후에게 선사했던 사랑의 부케로 싱그러운 계절 봄을 표현한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봄날 궁중의 화사한 분위기와 부케를 받은 왕후의 행복한 기분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파스텔 컬러의 리본과 봄을 알리는 나비 디자인이 어우러져 사랑이 꽃피는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올해 스페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와 신제품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를 함께 구성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결과 톤을 보정하고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수분 광채를 표현한 뒤, 코랄 핑크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해주면 러블리한 봄빛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사랑의 부케로 피어난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의 설렘을 느껴볼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밀착력과 커버력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춰 봄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 케어베어(Care Bears™)와 콜라보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인기 키즈 캐릭터 ‘케어베어(CARE BEARS)’와 콜라보레이션한 ‘클린 잇 제로 케어베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3월 10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론칭된다. 이번 콜라보는 껴안고 싶은 곰 캐릭터 ‘케어베어’를 바닐라코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봄의 감성에 어울리는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어베어는 1982년에 출시된 캐릭터로 귀여운 외형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케어베어의 새로운 버전이 나오는 Care Bears: Unlock the Magic과 같은 TV 애니메이션이나 새로운 장난감들로 모든 연령층의 팬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의류, 액세서리, 뷰티, 가정소품, 카드 등 수많은 라이센스 제품들로 제작된 바 있다. 바닐라코X케어베어의 협업 출시 제품은 ‘클린 잇 제로 케어베어 에디션’과 귀여운 디자인의 굿즈 총 8종이다.

한편 바닐라코는 이번 케어베어 에디션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을 참여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케어베어 인형 키링, 손거울, 허니앰플 등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해 바닐라코 공식 홈페이지에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5,000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와 피카소 브러쉬 등으로 구성된 ‘바닐라코x피카소 치크 아티스트 컬렉션’을 케어베어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최저가로 선보인다.

사진=궁중비책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환절기 미세먼지 대비 ‘안심 세정 기획전’ 실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14일까지 궁중비책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환절기 미세먼지 대비를 위한 ‘안심 세정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늘어나는 환절기를 맞아, 아이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안심 세정 아이템을 제안한다.

먼저 베이비 라인의 ‘샴푸&바스’와 키즈 라인의 ‘헤어 샴푸’, ‘바디 워시’ 단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 수딩젤과 모이스처 크림 또는 밸런싱 크림을 각 30ml 증정한다.

이와 함께 특별 구성 상품도 준비했다. 샴푸&바스 및 크리미 솝 2개입 동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모이스처 로션과 손&얼굴 물티슈를 증정한다. 헤어 샴푸 및 바디 워시 동시 구매 시에는 할인 혜택과 함께 정품 용량 상당의 밸런싱 크림을 제공한다.

한편 궁중비책 베이비 라인의 ‘샴푸&바스’는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을 띤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이다. 목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유·수분 균형을 잡아준다. 키즈 라인의 ‘헤어 샴푸’와 ‘바디 워시’는 활동량 증가로 유해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시스템을 적용하고,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도 완료했다.

궁중비책 베이비, 키즈 라인의 세정 제품은 모두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를 통과, 알레르기 유발 의심 항료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 를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편한 목욕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