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숨37°, 국립발레단과 함께 한 영상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숨37°, 국립발레단과 함께 한 영상 공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0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숨37°, 국립발레단과 함께 숨마 엘릭서 에센스 홍보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립발레단과 함께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 발레 역사의 상징이자 지난 60여년 동안 수많은 작품을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며 그 위상을 인정받고 있는 국립발레단은, 수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8가지 핵심 성분을 담은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그 결을 같이 한다.

숨은 국립발레단과 함께 한 영상을 통해 최고의 자리를 위해 매 순간 치열하면서도 열정적으로 무대를 펼치는 국내 최정상 무용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에는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국립발레단 강수진 단장을 비롯하여 최고의 무대를 이끌어내는 김리회, 박슬기 수석무용수, 테크닉과 연기 등 모든 요소의 조화를 선보이는 김기완 수석무용수와 빛나는 유망주 곽화경, 김경림 발레리나가 출연, 숨마 엘릭서 에센스의 이야기가 담겼다.

한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순도 98%의 발효 비타민과,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높여주는 프로-레티놀 등 발효 과학 연구의 정수로 담아낸 8가지 핵심 성분을 함유하여 사용 7일 후 빛나는 아름다움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 주름,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한 번에 케어해 사용 후 1주일만에 100%가 다각도 광채 개선을 경험했고, 80%의 여성이 피부 탄력 개선을 경험할 만큼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사진=세포라 코리아
사진=세포라 코리아

세포라,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구축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한국 사업부인 세포라 코리아가 올해 성장을 위한 사업 계획의 일환으로 온라인 커머스 분야에 집중,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구축을 발표했다.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가 이제 익숙한 일상이 되어버린 만큼 디지털과 앱을 통한 구매, 경험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지난 달 말부터 ‘네이버 쇼핑 선물하기’에서 세포라 기프트 카드를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기프트 카드는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권이 구비되어 있으며 세포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네이버 페이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잔액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여러 차례 나눠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특히 세포라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어 브랜드와 제품 군의 제약 없이 여러 번 구매가 가능한 기프트 카드가 유용하다는 점에서 받는 사람에게 더욱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또한 그동안 매장에 방문해서 경험할 수 있었던 메이크업 서비스를 앱으로 체험할 수 있는 ‘버추얼 아티스트(Virtual Artist)’ 기능을 론칭했다.

세포라 앱에 접속해 얼굴 사진을 찍으면 얼굴 전체를 스캔하고 눈, 입술, 볼 등을 감지해 제품이 구현될 위치를 확인하는 얼굴 인식 기능을 통해 제품을 가상으로 테스트해볼 수 있다. 아이섀도우, 립, 인조 속눈썹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가상 테스트가 가능하며 제품의 컬러뿐만 아니라 제형, 마무리감까지 비교해 볼 수 있다.

세포라에 입점 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활용해 개인의 얼굴에 맞춰 가상으로 단계별 튜토리얼을 받을 수 있고 수백 가지의 컬러 스와치를 즉시 비교할 수 있어 자신에게 딱 맞는 컬러 쉐이드 선택에도 도움이 된다.

제품의 선택과 사용법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실제 매장에서 전문가를 통해 받을 수 있었던 서비스를 앱으로도 제공,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나드는 옴니 채널로 기능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할 예정이다.

사진=미릴
사진=미릴

미릴, 3월 9일 쿠팡 라이브 통해 판매 시작

하늘을 보다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릴(MI’LIL)’이 쿠팡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한다. 3월 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미릴(MI’LIL) X 쿠팡 라이브에서는 ‘레드빈 라이트업 모이스트 크림’, ‘레드빈 브라이트닝 앰플’, 그리고 ‘레드빈 브라이튼 크림 토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미릴 레드빈 스킨케어 제품들은 모두 미백, 주름 이중기능성 화장품이며 비타민 B1, 필수 아미노산 등이 풍부한 팥에 얻어진 팥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했다. 이는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의 산화에 따른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미릴의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자극도 0.00으로 저자극 화장품 인증이 완료된 제품이며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했다.

사진=닥터자르트
사진=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Cicapair Express)’ 오픈

닥터자르트가 급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리페어 효과를 주는 시카페어의 특징을 담은 가상의 운송 서비스 콘셉트의 ‘시카페어 익스프레스(Cicapair Express)’ 프로젝트를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선보인다.

급 민감해진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과 빠른 리페어 효과를 배송해주기 위한 가상의 운송 서비스 테마로, 오프라인 공간인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을 팬들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가상의 물류센터 공간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대형 트럭이 드나들 것 같은 창고의 롤 셔터로 꾸며진 1층 가든은 시간에 따라 오픈 되는 셔터가 달라지게 운영되며, 내부에 설치된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시카페어의 메시지를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다.

창고 입구를 지나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물류센터 내부로 들어서면 빠른 리페어 효과를 배송하기 위해 시카페어가 준비되고 있는 컨베이어 벨트를 만나볼 수 있다.

벨트 위를 오가는 수많은 상자 안에는 병풀(호랑이풀) 추출물, 그린 리페어 허브 성분, 자르트 바이옴 등 안전하고 빠르게 피부 리페어를 돕는 성분들이 가득 들어 있어 시카페어 특징을 색다르게 형상화 해 전시의 즐거움을 더한다.

오직 필터스페이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익스프레스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먼저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물류센터 1층에 준비된 ‘익스프레스 라이프 레시피(Express Life Recipe)’는 피부 고민에 따라 적합한 제품과 라이프 스타일을 빠르게 처방해줘 나만의 익스프레스 시카페어 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다.

처방된 영수증을 익스프레스 크루에게 보여주면 상세한 제품 설명과 테스트 체험이 가능하며 처방 받은 샘플은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 고객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고객들을 위해 디지털과 오프라인 채널을 결합한 서비스도 선보인다. 오는 25일 정식 오픈하는 ‘익스프레스 픽업 서비스(Express Pickup Service)’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카페어 라인을 포함한 베스트 제품을 구매한 뒤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바로 픽업이 가능하도록 하는 픽업 서비스다.

특히 ‘익스프레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시카페어 가방과 선물도 준비돼 있어 닥터자르트의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익스프레스 시카페어 스킨케어 서비스(Express Cicapair Skincare Service)도 4월에 연이어 만나볼 수 있다. 급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리페어 효과를 주는 시카페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부터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인 마스크까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체험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진=브이티코스메틱
사진=브이티코스메틱

브이티코스메틱, 그룹 펜타곤 콜라보 제품으로 일본 공략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이 글로벌 K-POP아이돌 그룹인 펜타곤과 콜라보를 통해 일본 내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에서 대세로 자리 잡은 그룹 펜타곤과 콜라보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시카 캡슐마스크’를 8일부터 일본 펜타곤 팝업 카페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힌 것.

펜타곤은 지난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가 일본 대표 음악 사이트인 라인 뮤직에서 일간 차트 3위, K-POP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에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피부 진정 솔루션인 ‘시카 라인’은 국내외에서 이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 라인으로써 병풀 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이 첨가되어 피부 수분 장벽 강화와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다.

특히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제팬(Qoo10 Japan)과 라쿠텐 (Rakuten)에서 현재 일일 판매량 기준 종합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펜타곤 팝업 카페는 펜타콘과 브이티코스메틱의 콜라보 제품 외에도 일본 팬들을 위한 다양한 펜타곤 오리지널 굿즈와 식음료를 판매한다. 팝업 카페는 일본 동경 시부야의 인기 상업시설 오모테산도 힐즈에 위치한 TOKO BOX CAFÉ&SPACE에서 8일부터 4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사진=일리윤
사진=일리윤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자극받기 쉬운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인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출시했다.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둔 최적의 성분 비율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또한 오일이 아닌 물로 구성한 이지워시 포뮬러™(Easy-wash Formula™) 기술을 외부 막에 적용해 1차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지워진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8시간 동안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대체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총 5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온 가족이 믿고 쓰기 적합하다.

특히 열과 마스크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에 쿨링 효과와 함께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 펌프형 용기로 제작해 이용이 편리하며, 150㎖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잡티 톤업 선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해도 된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복숭아 색상이 메이크업 마무리에 윤기를 선사한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바를 때만 톤업되는 것이 아니라 6시간 동안 피부 톤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주고 모공과 기미, 잡티를 커버해주는 것도 확인했다.

사진=아토팜
사진=아토팜

아토팜, ‘선케어 4종’ 론칭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봄철을 맞아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동시에 보습 케어까지 신경 쓴 ‘선케어 4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Ceramide-9S™) 성분을 더해 뜨거운 햇빛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무기 자차 제품으로 선보여 아이들 피부에 부담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란 패키지에 귀여운 캐릭터를 더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표 제품인 ‘톡톡 페이셜 선팩트(SPF43/PA+++)’는 얼굴 전용 팩트 타입의 선 제품으로 퍼프를 활용해 아이 스스로 발라보며 쉽고 재미 있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밀착력을 구현해 백탁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자외선 차단 효능을 지속 가능하며 비타민E,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샤워메이트, 거품입욕제 ‘밀키 버블 배쓰 밤’ 출시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폭신폭신하고 풍성한 거품과 다양한 향으로 즐거운 목욕을 도와주는 거품입욕제 ‘밀키 버블 배쓰 밤’(Showermate Milky Bubble Bath Bomb)을 내놓았다.

폭신폭신하고 풍성한 거품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부드럽고 순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 오일’과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는 ‘카놀라 오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포도씨 오일’ 등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다양한 향으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바나나 우유향’, 부드러운 ‘우유향’, 상콤달콤한 ‘딸기 우유향’ 등으로 구성됐으며 1회 사용에 적합하도록 각각 80g의 용량으로 출시됐다.

사진=에이블리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 코스메틱 카테고리 론칭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인기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가 코스메틱 카테고리를 확대 론칭했다. 에이블리는 국내 패션/의류 앱 월간 이용자 수(MAU) 1위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상품 찜'과 '구매 이력' 등 빅데이터를 분석해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과 이용자를 취향 기반으로 연결해주는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홈데코’와 ‘핸드메이드’ 신설 이후 이번 ‘코스메틱’ 카테고리 론칭을 통해 상품군의 다양성을 확보했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패션뿐 아니라 스타일과 관련된 보다 많은 제품을 에이블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롬앤, 셀리맥스, 클리오, 키르시 블렌딩, 페리페라 등 MZ세대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브랜드를 추가 입점해 뷰티 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 제품군도 색조 화장품을 시작으로 스킨케어까지 확장해 탄탄한 코스메틱 카테고리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에이블리는 이번 코스메틱 카테고리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봄 맞이 쿠폰 릴레이’를 통해 셀리맥스, 키르시 블렌딩 제품 20%, 클리오 15% 등 할인 쿠폰을 순차적으로 증정한다. 또한 ‘코스메틱 브랜드 세일’과 ‘상품 찜’ 이벤트를 연계한 ‘나만의 파우치 만들기’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