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위키드 시즌에서 즐긴다... KT, 매달 뮤지컬 한 편씩 집중 조명
상태바
뮤지컬 위키드 시즌에서 즐긴다... KT, 매달 뮤지컬 한 편씩 집중 조명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3.09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자들 배우진과 실시간 소통 가능
가수 규현, 음악감독 김문정 MC 출연
8일 저녁 8시 본방송, 9일부터 다시보기 가능
사진=KT
사진=KT

KT가 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 뮤지컬 라이브쇼 '뮤:시즌'에서 뮤지컬 '위키드'를 소개한다고 8일 밝혔다. '뮤:시즌'에서는 매달 뮤지컬 한편을 선정해 집중 조명하고 있다. 방송에는 김문정 음악감독과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MC를 맡아 라이브 무대와 함께 토크를 진행한다.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배우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이번에 소개될 '위키드'는 고전소설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뮤지컬이다. 세계적으로 '금세기 최고의 히트작', '가장 브로드웨이 다운 뮤지컬'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위키드'는 200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6개국 100여 개 도시서 6000만명의 관객을 모은 메가 히트작이다. 2016년 공연 이후 5년 만에 한국 관객을 찾아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방송에는 올 시즌 처음으로 '위키드' 주역이 된 배우들이 출연한다. 배우들은 '위키드' 대표곡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손승연(엘파바 역)과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제 옷처럼 소화하는 나하나(글린다 역) 그리고 로맨스를 책임지며 빛나는 매력을 보여주는 서경수(피에로 역)가 함께할 예정이다.

'위키드' 편은 이달 8일 저녁 8시 Seezn(시즌)의 '뮤:시즌' 채널에서 생중계 된다.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9일 오후 6시부터는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영상을 무료 감상할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앞으로도 '뮤:시즌'을 통해 다양한 뮤지컬을 매달 집중 조명할 예정"이라며 "Seezn은 앞으로도 현장 공연 관람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비대면 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