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러쉬·색조' 장인(匠人)이 만났다... 미아우라X롬앤 협업
상태바
'메이크업 브러쉬·색조' 장인(匠人)이 만났다... 미아우라X롬앤 협업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05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롬앤, 신제품 '베러 댄 팔레트'와 협업
아이섀도 브러쉬 증정 이벤트
사진=왼쪽부터 미아우라, 롬앤
사진=왼쪽부터 미아우라, 롬앤

메이크업 브러쉬 장인과 색조 화장품 장인이 만났다. 오랜 시간 메이크업 브러시 연구에만 집중해 온 하늘을 보다의 미아우라(MYAURA)가 색조 화장품 명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롬앤과 이벤트 협업을 진행한 것.

이번 이벤트는 롬앤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베러 댄 팔레트 2개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파우치와 함께 ‘미아우라 533 포인티드 섀도우 브러쉬’를 증정한다.

롬앤의 신제품 베러 댄 팔레트는 2021년 봄을 맞이해서 새롭게 출시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고운 입자와 뛰어난 발색은 물론 다채로운 컬러를 한 번에 담아낸 제품이다.

색감을 차곡차곡 쌓아 올려 나만의 컬러 레이러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곱디고운 매트 포뮬러로 손과 브러쉬 모두 사용하기 좋은 게 특징이다.

베러 댄 팔레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미아우라 533 포인티드 섀도우는 작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스모키 메이크업 필수템으로 작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섬세함을 요구하는 연출에도 빈틈없는 컬러 발색뿐만 아니라 엣지 있는 눈꼬리 연출 및 애교살 메이크업에도 높은 완성도를 도와준다.

미아우라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롬앤과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협업 제품 출시와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