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그모아, 2019 미스코리아 서울 眞 김성경 모델 발탁
상태바
레그모아, 2019 미스코리아 서울 眞 김성경 모델 발탁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23 0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리 교정기 대중화 앞장…22개국 수출
인플루언서로 활동 김성경 통해 홍보 강화
사진=지티엘
사진=지티엘

지티엘이 최근 새롭게 출시한 뷰티레그 체형기 레그모아의 모델로 2019 미스코리아 서울 진 출신 김성경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2019년 미스코리아 서울 진 출신 김성경은 현재 티톡 등 SNS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지티엘은 이번 계약을 통해 모델 김성경과 함께 현대인들의 건강과 바른자세를 위한 다리교정기 대중화를 이끌며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레그모아는 다리를 올바르게 교정하여 틀어진 몸의 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하루 15분 다리교정을 통해 체형을 교정할 수 있는 상품으로 바른자세를 통해 예쁜다리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다리 교정장치 특허를 받았으며 2015년 으뜸중소기업 제품상을 수상하고 미국 아마존, 일본 라쿠텐, 중국 알리바바 쇼핑몰을 포함 총 22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지티엘 관계자는 “미의 대명사 미스코리아 서울 진에 빛나는 김성경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자기관리에 대한 노하우는 다리교정을 통해 예쁜다리를 가지고 싶은 소비자의 롤모델이 되기에 충분하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한편 지티엘은 스페인 인기 소파커버 소파스킨스와 스위스 밀리터리 전동공구, 감성 무드등 무니(mooni), 영국 프리미엄 마사지건 플로우7(flow), 글로벌 전동공구 브랜드 웍스(WORX)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론칭한 기업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