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사업자·기업고객 특화 'ONE KB 기업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사업자·기업고객 특화 'ONE KB 기업체크카드'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2.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7개 업종 이용 시 결제액 0.4%p 적립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중소 자영업자 이용이 많고 선호도가 높은 업종에 대해 최대 0.4%의 포인트 적립 혜택를 담은 '원(ONE) KB국민 기업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금융그룹 주요 계열사의 중소기업 고객 대상 우대 혜택을 탑재한 '원 KB기업패키지상품' 중 하나다.

'원(ONE) KB국민 기업체크카드'는 개인사업자 등 기업고객들이 사업 영위와 관련해 자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대형마트 △골프장∙골프연습장 △차량정비 △렌터카 △교통(항공·철도·시외버스·고속버스)△사무용품 등 7개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0.4%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자상거래 등 7개 업종과 제세금 등 일부 업종을 제외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0.1%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가 3만점 이상인 경우 다음달 첫 영업일에 결제계좌로 포인트가 환급되는 '포인트리자동환급서비스' △개인사업자 대표자의 개별 카드로 자동화기기(ATM) 등을 통해 예금을 찾을수 있는 '예금인출 기능' △카드 앞면에 한글 12자, 영문 16자 이내로 회사 이름을 인자할수 있는 '업체명인자서비스'도 제공돼 고객 필요 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법인사업자나 개인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