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 시 2000원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 시 2000원 할인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2.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
사진=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 시 2000원 할인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2월 한 달간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이번 혜택은 큰맘할매순대국의 각종 순대국을 비롯해 모든 메뉴에 적용된다. 또 큰맘할매순대국의 소고기국밥, 뼈해장국 등 인기 메뉴로 구성된 '큰맘 도시락' 11종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포장 서비스 선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22일부터 28일까지 포장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테이크아웃’ 카테고리에서 큰맘할매순대국을 선택 후 방문시간을 설정하고 결제하면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 CJ푸드빌
사진=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 '착한마스크' 캠페인 진행

CJ푸드빌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손잡고 '착한 마스크 사용법(착한 마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착한 마스크 사용법' 캠페인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코로나의 확산 및 대유행 재발 방지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대처법인 '올바른 마스크 쓰기'의 국민 문화화를 목표로 기획한 캠페인이다.

CJ푸드빌은 국내 대표 외식전문기업으로서 운영 브랜드가 보유한 고객 접점을 통해 서로의 일상을 지키기 위한 가장 기본이자 중요 수칙인 '올바른 마스크 사용법'을 전파하고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CJ푸드빌에 따르면 8일부터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외식 브랜드 매장 내 디스플레이(PDP), 안내 배너 등을 통해 캠페인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식당 및 카페 이용 시에는 '벗마쓰말(벗고 마시고 쓰고 말하기)', 마스크 착용 시 '코와 입을 완전히 가리기' 등 수칙을 알기 쉽게 영상 및 이미지로 제작한 홍보물로 '바르게 쓰는 마스크가 백신'이라는 이번 캠페인 핵심 메시지 확산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CJ푸드빌은 코로나 사태 직후부터 직원 및 고객 건강을 최우선으로 정부 및 지자체 기준을 훨씬 넘어선 자체 '안심 레스토랑' 기준을 수립하고, 단계별 상황에 맞게 지속 발전시키는 등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또한, 마스크와 일회용 장갑 착용 의무화, 대화 자제, 개인 접시 사용 권장 등 고객과 함께하는 '다이닝 에티켓' 자체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외식전문기업으로서 3차 대유행을 극복하고 또 다른 확산 방지를 위해 뉴노멀 안심 레스토랑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번 착한 마법 캠페인을 통해 모두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는 시간을 앞당길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했다.

사진=쉐이크쉑.
사진=쉐이크쉑.

 

쉐이크쉑,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음원 제작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신제품 치킨 바이트 출시를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음원과 영상을 제작해 5일 공개했다.

이번 협업한 프로젝트는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이다. TV프로그램 쇼미더머니9를 통해 차세대 랩스타로 떠오른 안병웅은 전통 붐뱁 비트 위에 본인만의 독특한 랩을 구사한다. 익숙한 메뉴인 치킨을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제품 치킨 바이트의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져 협업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음원 및 영상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이날 선공개되며,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음원 및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제작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래플(추첨)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 해피오더 앱에서도 28일까지 치킨 바이트 주문 고객 대상 30명을 추첨해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풀무원 올가홀푸드
사진= 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 강병규 대표, 농림부 장관 표창 수상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강병규 대표가 친환경 농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친환경농업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 관련단체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한 정부포상이다. 강 대표는 친환경 식품 전문 유통기업의 대표로서 친환경농산물 유통 및 소비 촉진을 통한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했다.

올가는 1981년 국내 최초의 유기농 전문점으로 시작한 친환경 식품 전문 유통기업이다. 올가의 전 제품은 친환경 재배 식품 우선 취급, 유전자 변형 및 식품첨가물 함유 제품 배제, 생산 이력 관리 등의 엄격한 상품 취급 기준을 통해 선별되고 있다.

올가는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환경을 고려한 바른먹거리를 실현하며 로하스 가치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품질의 유기농산물을 재배해오고 있는 생산자를 선정하는 '올가 마이스터 제도'를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차별화된 유기농 신선식품을 소개해왔다. 더불어 환경부의 녹색특화매장 시범사업 운영, 환경부 탄소발자국인증 1호 취득, 친환경 포장재 연구 및 도입, 배송용 전기 이륜차 도입 등 친환경 녹색매장 활성화에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강 대표는 "앞으로 친환경 식품 분야를 리딩하는 기업으로서 친환경 농가와의 상생, 지역사회에 기여, 지속가능한 상품의 지속적 확대, 환경친화적 매장 운영 등을 통해 친환경 유통 선도기업으로서 지속가능 경영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리아.
사진= 롯데리아.

 

롯데리아, 가성비 '슈퍼 티렉스버거 세트'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T-REX(티렉스)버거를 기본 구성으로 한 슈퍼 티렉스버거 세트를 8일부터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2018년 출시한 롯데리아 티렉스버거는 치킨 통 다릿살을 사용해 버거의 번 보다 큰 패티를 활용해 출시 당시 가성·가심비 메뉴로 자리잡았다. 출시 3개월만에 1000만 개 이상 판매 되며 역대 신제품 판매 기록을 세운 제품 중에 하나다. 

롯데리아는 8일부터 티렉스버거와 대표 디저트 제품인 양념감자, 치즈스틱 2종과 음료로 구성한 메뉴를 정상 가격인 8400원에서 약 27% 할인한 6200원에 구성한 세트 메뉴를 구성해 2월 한 달간 운영한다.

사진= 풀무원샘물.
사진= 풀무원샘물.

 

풀무원샘물, '고고챌린지' 소비자 이벤트 진행

풀무원샘물이 '탈플라스틱 고고챌린지'에 동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깨끗한 지구 환경을 위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자는 메시지를 담은 환경부의 실천 운동이다. 참가자들이 SNS를 통해 환경 보호를 위한 다짐을 인증하면서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풀무원샘물의 조현근 대표는 올바른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방법을 담아 '내용물은 남기지 않고! 라벨은 분리하고!'로 실천을 다짐했다. 세계자연기금(WWF)으로부터 릴레이를 이어받은 조현근 대표는 록시땅 코리아를 다음 릴레이 주자로 지목했다.

풀무원샘물은 소비자들의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고고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 #풀무원샘물, #고고챌린지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풀무원샘물은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해 브랜드 캐릭터 풀샘이 인형과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일상은 단순한 트렌드가 아닌 모두가 함께 바라봐야 할 새로운 방향성이자 기준"이라며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며 앞으로도 누구나 일상에서 작은 참여로 쉽게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