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 공식 온라인몰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 공식 온라인몰 오픈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2.05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
사진=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미아우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미아우라(MYAURA)’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했다. 메이크업 브러쉬 전문가들로 구성된 인력풀로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오다 지난달 마켓컬리를 통해 먼저 선보여 큰 인기를 얻은 미아우라가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공간을 구축한 것이다.

미아우라는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경력 합 33년의 베테랑들이 직접 기획 제작한 브랜드로 꼭 필요한 기본 구성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119 커브드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밀착을 위해 수많은 인조모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만을 선별해 명장의 손길 아래 수백번의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미아우라는 위생적인 면에도 집중해 이를 해소하기 위해 모든 브러쉬를 멸균 처리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문을 연 온라인몰에서는 ‘119 커브드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총 13종의 제품이 판매되며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미아우라 관계자는 “미아우라는 12년간 메이크업 브러쉬 제품 개발과 소비자 및 기관 교육을 전담한 R&D파트 수석을 중심으로 수많은 경험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개발된 제품”이라면서 “가장 이상적인 제품의 기준은 결국 소비자의 무한 만족이라는 신념 아래 과학적인 커팅 테스트와 모 재질의 다변화를 통해 완벽한 메이크업 어플리케이터의 서비스를 실현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 설 맞이 ‘2021년엔 더 반짝이겠소’ 이벤트

티르티르가 흰 소띠의 해인 신축년 설을 맞아 7일까지 공식몰에서 설 명절 선물 기획 세트 5종을 50% 할인가에 판매 하는 ‘2021년엔 더 반짝이겠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히알리치 뉴트리 2종 기획 세트와 루미너스 다이아 2종 기획 세트, 시카 리뉴잉 2종 기획 세트, 그린 포어 2종 기획 세트, 리시카 바이오 뉴트로 스페셜 기획 세트 등 피부 타입에 맞는 선물 세트를 반값 할인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긴급 보습 세럼과 글로시 코팅 미스트, 물광 세라 밤 △VC 잡티 세럼, VC 크림 △호호바 오일, 아쿠아 카밍 크림, 아쿠아 카밍 세럼 등 인기 스킨케어 17종을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행운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의 주인공에게는 24K의 행운 가득 금송아지를 증정하고 202명에게는 세뱃돈 적립금으로 2천 원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데일리아로마
사진=데일리아로마

데일리아로마, 설 겨냥 기프트 세트 출시

아로마콜로지 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베스트 3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고 2월 한달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프트 세트는 장기화된 코로나로 정서적 피로도가 높은 요즘, 언제 어디서든 향기를 통해 심신을 케어 하는 아로마콜로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제품은 호호바오일, 에센셜오일, 롤온 블렌드의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에센셜오일과 롤온 블렌드는 취향과 T.P.O에 따라 향 선택 구성이 가능해 커스텀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구매 시 선물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쇼핑백이 함께 제공된다.

사진=해피바스
사진=해피바스

해피바스, 테라피스파 라인 신규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고급스러운 홈스파 바디케어 제품인 ‘테라피스파’ 라인을 내놓았다. 테라피스파 라인은 블로썸골드 릴렉싱과 시암아로마 너리싱, 오떼르말 프레시 총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오일 등 6~10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테라피스파 블로썸골드는 피부 상태와 관계없이 사계절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스파 라인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95% 고순도 골드파우더와 유황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을 포함했다.

사진=블로블로우
사진=블로블로우

블로블로우, 헹구지 않는 10초 셀프케어 트리트먼트 출시

블로블로우(bloblow)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셀프 헤어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노워시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상관없이 손쉽게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로 씻어내지 않아도 되어 시간이 부족한 아침에도 10초만에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장점을 가진다. 또한 고온의 드라이에 모발 손상이 걱정되는 분들에게도 풍부한 필수 영양을 제공한다.

특히 핵심 성분인 모발 단백질과 유사한 아미노산과 하수오뿌리추출물이 모발의 속까지 영양을 꽉 채워힘 있는 모발로 가꿔주고 발효된 영국산 비타민B콤플렉스가 생기 있고 촉촉한 모발을 완성하여 부드럽고 생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블로블로우의 모든 제품은 펌프용 용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손쉬운 양 조절 등 뛰어난 편의성과 휴대성을 가진 펌프용 용기에 블로블로우만의 위트 있고 세련된 브랜드 감성을 더한 디자인으로 지난해 산업자원통상부가 주최하는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GD)와 코리아 디자인 어워드(Korea Design Award, KDA)를 수상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