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한부모 가정에 설 맞이 '情든든' 박스 전달
상태바
KB증권, 한부모 가정에 설 맞이 '情든든' 박스 전달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2.0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명절 먹거리 박스 지원
총 550가구에 햄·참치 등 식료품 제공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와 김성현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 박강현 경영관리부문장(왼쪽에서 네번째)이 '정든든 KB박스' 전달 기념식을 진행하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증권 제공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와 김성현 KB증권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 박강현 KB증권 경영관리부문장(왼쪽에서 네번째)이 '정든든 KB박스' 전달 기념식을 진행하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설날을 맞이해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이 보다 따뜻하고 풍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식재료와 딸기가 담긴 '정(情) 든든' KB박스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情든든' 박스는 KB증권이 매년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를 전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올해로 5년째 설과 추석에 실시하고 있다. 

KB증권은 올해에도 설 맞이 '情든든' 박스를 한부모 가족 550가정에 전달한다. 이번 활동을 포함해 지금까지 총 2570세대에 온정을 전했다. KB박스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햄, 참치 등 식료품들이 담겼다.

한편, KB증권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딸기 수출 농가들을 돕기 위해 딸기를 구매하는 '가치소비 문화 확산 캠페인'에 동참했다.

KB증권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한해를 보냈을 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가치소비 문화 확산 캠페인'을 통해 수출 농가의 판로 확보와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