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 패널 '이지 토커' 2기 모집
상태바
KB국민카드, 고객 패널 '이지 토커' 2기 모집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2.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선 의견·아이디어 제안... 10명 내외 선발
KB국민카드 광화문 본사 전경. 사진=시장경제신문 DB
KB국민카드 광화문 본사 전경. 사진=시장경제신문 DB

KB국민카드가 고객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 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KB국민카드 고객 중 △카드 상품과 서비스 등에 관심이 많고 △인터넷·스마트폰·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기 간담회 참석과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 고객이 대상이다.

패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7일까지 지원서와 사전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 중 심사를 거쳐 오는 2월 중 패널로 활동할 고객을 10명 내외로 선발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카드 발급과 사용 후 체험 보고서 제출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과제 제출 △정기 간담회 등 활동에 참여한다. 패널 활동 고객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된다.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채널과 접점을 활용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며 "패널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