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에버코스, 적십자 회원유공장명예장 수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에버코스, 적십자 회원유공장명예장 수상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1.0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버코스
사진=에버코스

에버코스,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 수상

화장품·생활용품 제조판매업체 에버코스가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로부터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은 적십자에 기부한 누적기부금이 1000만원을 넘은 기관에게 수여하는 포상이다.

에버코스는 2020년 3월 당시 코로나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던 대구시에 자사 브랜드 베리디크(veridique)의 모델인 에이핑크 박초롱과 함께 손소독제 5,000개를 기부한 바 있다. 이후에도 2020년 9월 적십자 바자회를 지원하며 2000만 원 가량의 제품을 기부했다.

전태영 대표는 “대한적십자와 함께 나눔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 영광이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에버코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가 어려운 이웃과 지역민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서 앵콜 방송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e)가 9일 오후 4시 2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100% 흰목이버섯 추출물을 10배 농축해 만든 첫 단계 에센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의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앵콜 방송은 지난 론칭 방송에서 판매 목표액 243%를 초과 달성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폰데는 이번 앵콜 방송을 통해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과 수면팩 겸용 나이트 크림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슬리핑 크림’이 포함된 ‘론칭 특별 구성’을 한 번 더 선보일 예정이다.

GS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40ml 5개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슬리핑 크림 50ml 1개 ▲디폰데 프리미엄 한정 쇼핑백 2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무료 체험분 1.5ml 용량 1개를 포함하는 기본 기획 세트와, 기본 기획 세트의 두 배의 제품 수량을 담고 가격 부담은 낮춘 완벽 더블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기획 세트는 방송 전 GS샵을 통해 미리 구매도 가능하다.

디폰데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과 영양 케어는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를 위한 고기능성 제품이 선호되면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GS홈쇼핑 앵콜 방송을 통해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