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 온라인 쇼핑몰 '메가마트몰' 새단장
상태바
메가마트, 온라인 쇼핑몰 '메가마트몰' 새단장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1.01.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 고객 친화적인 쇼핑 환경 구축

메가마트가 온라인 쇼핑몰인 '메가마트몰'을 새단장해 내년 1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새단장된 메가마트몰은 간편 결제와 검색, 정기 배송, 옴니채널 서비스,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을 업그레이드해 고객 친화적인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메가마트가 온라인 쇼핑몰인 '메가마트몰'을 새단장, 내년 1월 1일부터 선보인다.사진=메가마트

특히 최초 한번 등록으로 별도의 인증단계 없이 신속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결제 속도와 기능 등을 대폭 개선한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원하는 날짜에 메가마트몰이 필요한 상품을 배송하는 정기 배송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옴니채널 쇼핑 환경 조성을 위해 메가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QR코드 스캔으로 온라인 쇼핑몰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며, 매장 행사 정보와 품절상품 입고 알림과 함께 메가마트 요리 체험 공간인 스튜디오M과 문화센터의 온라인 수강신청 접수도 진행한다.

아울러 온라인 쇼핑몰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철 먹거리 스토리와 트렌드 상품 등을 소개하는 상품 콘텐츠를 확대하고 온라인 스탬프와 퀴즈 이벤트, 후기 리워드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도 제공한다고 메가마트는 전했다.

메가마트몰은 온라인 쇼핑몰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1월 1~19일 신선식품을 비롯해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등 온라인 장바구니 인기 상품군 전 상품을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메가마트 관계자는 "이번 새단장 오픈을 통해 메가마트몰에서 선보이는 1만4000여 종의 상품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의 소비패턴과 취향을 반영한 최적화된 쇼핑 환경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와 맞춤형 혜택도 강화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