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랜드 오에스티, '커넥트' 컬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랜드 오에스티, '커넥트' 컬렉션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2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트라인 이미지 컷. 사진= 이랜드
커넥트라인 이미지 컷. 사진= 이랜드

이랜드 오에스티, '커넥트(CONNECT)' 컬렉션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28일 새로운 주얼리 라인 '커넥트(CONNECT)'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커넥트 컬렉션은 다채로운 디자인의 체인과 링크(펜던트)를 통해 목걸이, 팔찌 등의 주얼리를 개인의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도록 개인화와 확장성에 기반을 두고 출시한 신규 주얼리 라인이다.

이번 컬렉션은 '연결하다', '잇다'를 핵심 테마로 설정하고, 다양한 체인과 링크를 고객이 직접 연결해 개인화 주얼리로 완성한다는 의미를 지닌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초개인화 시대지만 삶의 연속성에서 필연적으로 타인과 연결돼 있고, 다양한 사회 구성 안에서도 '나'로서 변함없이 존재하고 싶어하는 현대사회 속 개인화의 의미가 담긴 컬렉션"이라며 "나 자신에게 혹은 소중한 사람에게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에 알맞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우수 스토어 사전 인터뷰 참고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우수 스토어 사전 인터뷰 참고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스토어, 온라인 강의 개최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28일 '카카오톡 스토어(이하 톡스토어)'에 입점한 파트너사들을 위해 '굿바이 2020' 온라인 공개 강의를 개최한다.

카카오커머스의 '톡스토어'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내에 판매자들이 스토어를 만들고 상품을 판매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이름만 들으면 알 수 있는 유명 브랜드부터 오프라인 백화점, 중소기업, 기초자치단체 등 국내외 약 480개에 달하는 다양한 브랜드가 톡스토어에 입점해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톡스토어를 현재 이용 중이거나 앞으로 이용 예정인 판매자들을 위해 28일 '굿바이 2020' 온라인 공개 강의를 진행해 올 한 해 동안 톡스토어에서 일어난 변화와 성장 그리고 서비스 개선 작성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톡스토어 활용법 및 톡스토어/톡딜을 통해 매출 성장을 이끌어낸 업체들의 스토리를 이용한 인터뷰 교육도 진행한다. 해당 교육에는 톡스토어 공식 전문 강사 노노스 송현숙 대표가 진행을 맡고 우수 스토어로 선정된 '미뉴잇', '우신글로벌'이 참여할 예정이다.

인터뷰 교육 시에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과 카카오TV 채팅을 활용해 판매자들에게 교육 참여 파트너사들이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하는 방식으로 톡스토어를 통한 판매의 강점 그리고 카카오톡에 특화된 판매 방식과 경험 등을 소개한다.

사진= 위메프
사진= 위메프

위메프, '랜선핫플탐방' 프로젝트 오픈

위메프가 30일 지역 핫플레이스 인기 상품 소개 프로젝트 1탄 '랜선핫플탐방 in 홍대'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랜선핫플탐방 프로젝트는 매월 위메프 MD들이 유명 지역을 직접 탐방하고, 제품력이 입증된 지역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코로나로 침체에 빠진 지역 상인에게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고, 고객에게는 다양한 연령층이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 인기 상품을 집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다.

이번 프로젝트 1탄은 1020세대의 놀이터 '홍대'로 선정했다. 홍대 인근 음식점부터 의류·소품점까지 개성 넘치는 12곳 상점이 참여, 30일 단 하루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서울카스테라 프리미엄 카스텔라 ▲미미네 떡볶이 차돌떡볶이 3인분*2팩 ▲마켓인유 폴로 랄프로렌 세컨핸즈 티셔츠 ▲팅클유 팔찌 3300원 ▲스탬프마마 디자인 우드 스탬프 세트  ▲청담프라그랑스 앙리마티스 고블릿 와인잔 1만2500원 ▲더나인몰 아이폰 젤리케이스 ▲오드블랑 실버 각인 쥬얼리 ▲티에라 선인장 용신목 선인장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랜선핫플탐방 1탄 홍대를 시작으로 전국 핫플레이스까지 범위를 확장해 숨겨진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