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행복하소 건강하소' 신년 제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행복하소 건강하소' 신년 제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2.2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파리바게뜨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행복하소 건강하소' 신년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2021년 새해를 맞아 '2021 행복하소 건강하소'를 주제로 소 캐릭터를 담은 신년 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요가하는 소 캐릭터를 익살스럽게 표현한 캐릭터인 '요가 카우(Yoga Cow)'를 제품 및 패키지에 적용했다.

대표 제품은 ▲소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구현하고, 부드러운 화이트크림과 사과잼으로 맛을 낸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소'와 ▲설(雪)목장 우유롤 ▲2021 건강하소 카스테라 ▲설목장 우유쿠키 ▲21겹 설목장 우유 바움쿠헨' 등이다.

이외에도 딸기잼과 화이트 크림이 조화로운 2단 케이크 위에 화려한 샹들리에를 올려 완성한 '샹들리에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롯데GRS 외식브랜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연말 특집 할인

롯데GRS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연말특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언택트 쇼퍼들을 위해 롯데GRS와 네이버가 손잡고 단독으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롯데GRS가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리아에서는 '새우버거 세트'를 비롯한 3종 버거세트 할인 판매하며, 엔제리너스는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세트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포함한 세트를 최대 39%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진행은 김미려, 정성윤 부부가 맡을 예정이다. 구매 인증 또는 라이브 중 실시간 퀴즈 참여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BGF리테일
사진= BGF리테일

CU, '곰표 화장품' 출시... 쿠션팩트·클렌징폼·핸드크림 라인업

CU가 천연 화장품 스와니코코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쿠션팩트·클렌징폼·핸드크림)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CU에 따르면 곰표 밀가루 쿠션팩트는 진짜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도 곰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답게 순한 성분을 사용한 것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도 모두 인증받았다.

곰표 밀가루 클렌징폼 역시 밀가루가 함유돼 모공의 노폐물과 피지 흡착 기능이 특징이다. 곰표 밀가루 핸드크림은 밀가루 추출물, 시어버터, 망고씨버터 등을 넣어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CU는 곰표 팝콘을 시작으로 나쵸, 밀맥주, 빼빼로기획세트, 주방세제 등 10여가지 대한제분 곰표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출시했다. CU가 올 한 해 동안 출시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400여개에 달하며 해당 상품들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배 이상 신장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디저뜨와, SNS 이벤트 홈카페 챌린지 전개

롯데제과가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의 SNS 이벤트 홈카페 챌린지를 전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홈카페 챌린지는 디저뜨와를 활용한 다양한 감성 플레이팅 사진을 찍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심사 및 추첨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경품으로 홈카페 인테리어를 지원하는 이벤트다. 

1등(1명)에게는 이케아 기프트카드 50만원권, 2등(3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3등(10명)에게는 라탄 홈카페 세트, 4등(100명)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1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점자 발표는 1월 21일이다.

디저뜨와는 현재 초코 브라우니, 구운 치즈케이크 타르트 2종으로 구성됐다. 타르트 2종은 개별포장 형태로 취식의 편리함을 높였으며 브라우니, 케이크, 타르트 등 디저트 각각의 특징을 결합해서 만든 컨버전스형 디저트다. 롯데제과는 향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디저뜨와' 브랜드를 적극 홍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버거 배달주문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맘스터치가 연말연시 배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싸이버거 1만개를 증정하는 '싸이버거 배달주문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자사 공식 앱, 배민 앱, 요기요 앱, 전화 주문 등을 통해 싸이버거를 배달 주문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나온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1만명에게는 싸이버거 단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매장별 쿠폰 재고 소진에 따라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맘스터치는 다음달 20일까지 인기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를 가성비 있게 99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맘스99팩'을 한정 판매한다. '맘스99팩' 3종은 ▲맘스99 치킨팩 ▲맘스99 버거팩 ▲맘스99 강정팩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신축년 기념 이색 간식 시리즈 선봬

세븐일레븐이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흰 소띠 해를 기념해 다양한 간식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브랜드 콜라보를 반영하고, 소 캐릭터나 얼룩무늬 등을 활용해 신축년 새해 의미를 담았다. 

말랑카우 크림치즈버거는 롯데제과 대표 캔디 말랑카우와 브랜드 콜라보한 상품으로 귀여운 말랑카우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친숙한 이미지를 더했다. 말랑카우크림치즈버거는 함박스테이크 패티 위에 크림치즈와 크리미어니언 소스를 넣었다. 또한 여기에 토마토와 양상추를 넣어 더욱 풍부한 식감과 감칠맛을 살렸다.

매일유업과 협업해 연말 시즌 기획으로 선보였던 우유크림 롤케이크도 소용량 디저트로 선보인다.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소잘우유)를 활용한 상품으로 소잘우유크림 롤케이크와 소잘초코크림 롤케이크 등 2종이다. 쫀득한 식감의 롤케이크 안에 소잘우유로 만든 우유크림, 초코크림을 듬뿍 넣었으며 코코아파우더로 젖소의 얼룩무늬를 형상화했다.

디저트 브랜드 루시카토와 함께 우유마카롱도 선보였다. 밀카롱은 젖소 얼룩무늬를 프린팅한 이색 마카롱으로 쫀득한 마카롱 꼬끄에 흰우유, 딸기우유, 커피우유 등 세 가지 맛의 크림을 가득 채워 완성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