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플러스패치&마이너스밴드 현대홈쇼핑 프리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플러스패치&마이너스밴드 현대홈쇼핑 프리 론칭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2.2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디병원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플러스패치&마이너스밴드 현대홈쇼핑 프리 '론칭’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연구 개발에 참여한 아이디플라코스메틱 브랜드가 현대홈쇼핑에 론칭한다.

22일 21시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프리 론칭하는 제품은 아이디 페이스핏 플러스 패치 브이2’, ‘아이디 페이스핏 마이너스 밴드 브이2’(이하 플러스패치, 마이너스밴드)이다.

22일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 따르면 플러스패치는 리프팅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탄력을 부여하며, 마이너스밴드는 턱과 이중턱, 목 등 하악 부위 리프팅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 의뢰해 조사한 결과 '플러스패치'는 이마, 미간, 처진 눈꼬리(눈가), 눈밑 부위, 팔자주름 등에 효과가 나타났으며, '마이너스밴드'는 턱라인과 이중턱, 목 등에서 리프팅 개선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다. 해당 시험은 올해 11월 진행했으며 비교대상은 사용 전과 1회 사용 직후다.

'플러스패치'와 '마이너스밴드'에는 펩타이드 9종, 콜라겐 5종,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8종 등도 함유돼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뷰플 등 얼굴 뼈부터 피부, 치아 등 미용 성형으로 국내외 인지도가 높은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화장품 브랜드다.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해 피부 결은 물론 윤곽까지 실질적으로 예뻐지는 얼굴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두고 있다.

이날 방송은 아이디성형외과와 아이디치과, 아이디뷰플(신사점) 등이 있는 아이디병원(본원) 15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가격은 플러스 패치 2박스와 마이너스 밴드 2박스 구성(1박스X4매)으로 5만9900원이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얼굴에 입체감을 더하는 탄력 관리가 필요하다는 학문적 접근으로 플러스패치와 마이너스밴드는 탄생했다"라며 "리프팅 케어 및 관리가 필요하지만, 전문적인 시설을 방문하기 힘든 이들을 위해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이번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플러스패치&마이너스밴드'로 얼굴 변화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오토플러스
사진=오토플러스

오토플러스, 크리스마스 특집 자동차 라방 진행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Re:BORN SHOW)’를 22일 저녁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특별한 차량 라인업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된다. 벤틀리의 럭셔리 SUV ‘벤테이가’를 필두로 기아차 플래그십 세단 ‘K9’과 스테디셀러 SUV ‘더 뉴 쏘렌토’를 함께 소개한다.

리본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으로 차량 구매와 판매 관련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5만 원)을 증정한다. 실시간 방송 화면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과 콜라(총 50명)를 증정한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특별한 즐거움과 설렘을 전할 차량 라인업을 엄선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벤틀리 ‘벤테이가’처럼, 앞으로도 자사의 인프라를 통해 중고차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최고의 매물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만의 특별함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AK플라자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 비대면 ‘중고명품’ 오프라인 플랫폼 도입

AK플라자가 중고거래 자판기로 화제가 된 스타트업 ‘파라바라’와 중고 명품 온라인 감정 스타트업 ‘엑스클로젯’과 협업해 AK플라자 분당점에 국내 최초로 비대면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을 12월 20일부터 6개월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프라인 거점의 백화점 AK 플라자와 빠르게 발전하는 언택트 스타트업의 장점을 융합해 만든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 파라바라는 자판기를 통한 비대면 오프라인 거래 플랫폼을 개발했고, 엑스클로젯은 중고 명품 거래의 핵심인 명확한 감정 기술을 기반으로 합리적이고 신뢰성 높은 명품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강남권 위주로 형성돼 있던 중고 명품 오프라인 시장에 기술을 더해 비대면으로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파라바라 명품 전용 플랫폼은 기존 파라바라 이용방법과 동일하다. 파라바라 APP을 설치 후 일정 수치 이상의 추천을 획득한 다음, 분당점 2층에 설치된 파라바라 자판기 박스를 통해 거래하면 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으로서, 분당 상권의 중고 명품에 대한 수요를 흡수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요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