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신세계免, 최대 70% 할인 '연말특가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신세계免, 최대 70% 할인 '연말특가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16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최대 70% 할인 '연말특가전'

신세계면세점이 다가오는 연말을 기념하고자 출국 없는 면세쇼핑 온라인몰 쓱스페셜(SSG SPECIAL)에서 파격적인 '연말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31일까지 실시되는 '연말특가전'은 몽블랑, 브라이틀링, 제니스, 골든구스, 어그, 마크제이콥스, 프레데릭 콘스탄트, 세이코, 지샥, 캐논 등 등 58개 브랜드, 1510여 개 이르는 상품을 최대 7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BC카드로 30/60/1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5000원/3만원/10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선물 구매와 쇼핑을 원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연말특가전을 준비했다"며 "사회적거리두기로 화려한 연말 분위기는 즐길 수 없지만, 이번 행사가 지난 한해 동안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2020 결산 생필품 페어'... 최대 76% 할인

쿠팡이 집콕을 위한 생활필수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2020 결산 생필품 페어'를 28일까지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쿤달, 퍼실, 질레트, 다우니, 유한킴벌리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스크, 핸드워시, 헤어케어, 세제, 화장지 등 생필품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일주일간 한정특가로 선보이는 주차별 할인혜택도 있다. 21일까지 ▲모나리자 롤화장지(27M, 30롤) ▲르샤트라 섬유 유연제(1.7L, 4개입) ▲벨레다 어린이 치약(50ml, 3개입) ▲쿤달 바디워시(1058ml, 2개입) 등을 마련했다. 이후 28일까지는 ▲리큐 액체세제 ▲로레알파리 헤어팩 ▲깨끗한 나라 롤화장지, 2080 치약 등을 최대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혜택도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로켓와우 회원 전용 할인상품도 별도로 준비했다.

랍스터 쉬림프 플레이트 상품 조리 컷. 사진= 롯데백화점
랍스터 쉬림프 플레이트 상품 조리 컷.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프리미엄 밀키트 출시 '라방' 첫 선

롯데백화점이 캐나다 노바스코샤산 랍스터, 무항생제 한우 등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밀키트 신상품 3종을 17일 18시 30분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채널 100LIVE(빽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밀키트 3종은 CJ프레시웨이의 '랍스터 쉬림프 플래터', '시즈닝 한우 스테이크', '숙성 연어 스테이크'다. 백화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롯데백화점이 상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함께 참여했다.

신제품 출시와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17부터 19일까지 밀키트 상품 3품목과 디저트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스키에 케이크 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며, 방송 당일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상품기획자는 "상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소스와 부재료 등을 파트너사와 함께 고민하며 고객에게 선보일 상품의 맛과 품질에 힘썼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 및 유명 맛집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밀키트 및 HMR상품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스파오X나혼자 산다 콜라보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X나혼자 산다 콜라보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 '나혼자 산다' 콜라보 제품 출시

스파오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나 혼자 산다'는 MBC 예능 프로그램  박나래, 성훈, 헨리, 화사, 기안84 등 매주 다양한 출연진들이 출연하여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스파오가 출시하는 상품은 프로그램의 마스코트인 곰인형 '윌슨'을 모티브로 활용한 수면 파자마 4종과쿠션 1종이다. 겨울과 어울리는 체크 패턴을 사용한 플란넬 소재 수면 잠옷이 출시된다. 직장인들의 낮잠 시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워머쿠션'도 벌써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프로그램 취지에 맞게 나 혼자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과 소재로 제작됐다"면서 "특히 프로그램 출연자들의 생활을 곁에서 지켜보는 윌슨 캐릭터를 활용해 재미요소를 주었다"라고 말했다. 

스파오와 나 혼자 산다의 협업 상품은 스파오닷컴, 이랜드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8일 0시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18일 오전부터 강남점, 명동점, 홍대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입생로랑 마블팩트' 제품 이미지. 사진= SSG닷컴
'입생로랑 마블팩트' 제품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라방서 '입생로랑 마블팩트' 첫 공개

SSG닷컴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입생로랑 뷰티에서 출시한 'NEW 마블팩트'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함께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SSG닷컴은 17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에 걸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입생로랑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윤이가 함께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마블팩트)'의 새로운 버전을 비롯해 '스킨케어 나이트 리부트 세럼', '루쥬 볼륍떼 샤인 립스틱' 등을 선보이는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이번에 입생로랑 뷰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NEW 마블팩트'는 매끈한 피부 연출을 위한 '3-in-1' 메이크업 솔루션을 선사한다.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와 하이 커버 파운데이션을 혁신적으로 배합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 결점을 쉽게 커버할 수 있는 한편, 지속시간도 기존 마블팩트보다 훨씬 길어졌다. 또한 비타민 C, 히알루론산, 자스민 등 성분이 함유되어 스킨케어처럼 편안한 사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입생로랑 뷰티와 특별한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통해 SSG닷컴에서도 해당 상품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쿠팡이츠 모바일 광고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이츠 모바일 광고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모집 모바일 광고 시작

쿠팡이츠가 배달파트너 모집을 위한 모바일 광고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룹 태사자 멤버 김형준이 등장해 '이츠 라이더 타임'이라는 카피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의 장점을 친근하게 전달한다. 

프리미엄 음식배달 서비스 쿠팡이츠는 쿠팡이 수 년간 쌓아온 AI 기술로 배달파트너의 이동수단까지 고려해 최적의 주문 배정을 진행한다. 1:1 매칭으로 한 명의 배달파트너가 하나의 고객 주문만 처리하기 때문에 고객은 매장에서 갓 만든 요리를 집에서 식기 전에 따뜻하게 받아볼 수 있고, 배달파트너는 여러 주문을 동시에 진행하지 않아 보다 안전하게 배달할 수 있다.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일 할 수 있는 것도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의 장점 중 하나다.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동수단 제한없이 도보, 자전거로도 쿠팡이츠 배달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고용노동부가 인정하는 산재보험 가입 조건에 해당되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 일 하는 동안 산재보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