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CJ오쇼핑, 올해 마지막 행사 '2020 계탄날'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CJ오쇼핑, 올해 마지막 행사 '2020 계탄날'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0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사가폭스 시베리아 롱 구스다운, (우) 장 미쉘 바스키아 시베리아 구스 슈프림 다운 제품 모델 컷.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좌) 사가폭스 시베리아 롱 구스다운, (우) 장 미쉘 바스키아 시베리아 구스 슈프림 다운 제품 모델 컷.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올해 마지막 행사 '2020 계탄날'

CJ ENM 오쇼핑부문이 1일부터 13일까지 올해 마지막 행사 '2020 계탄날'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높은 할인율에 적립금까지 지급해 혜택 규모를 늘렸다. 적립금 지급 비율을 역대 최대치로 높여, CJmall은 구매금액의 50%까지 TV 방송 상품은 20%까지 적립금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 라인업은 식품·패션·가전·가구 등 카테고리 별 최신 인기 아이템을 준비했고, 온수매트, 패딩 자켓, 차렵 이불 등 월동 시즌 제품도 준비돼 있다. 최근 6개월간 CJmall 구매 이력 없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두 장 지급한다.

CJmall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8시에 '반값 타임딜'을 진행한다. 한정 수량만을 파격가로 판매하고, 50%는 적립금으로 또 돌려준다. 방송 상품을 CJmall 앱으로 구매하면 최대 20% 적립금(최대 10만 원)을 지급한다. CJ오쇼핑 단독 판매 신상 아우터도 행사 대상이다. 1일 오후 8시 45분 방송 '장 미쉘 바스키아 시베리아구스 슈프림다운'을 판매한다. 2일 7시 15분에는 '더 엣지' '20FW 사가폭스 시베리아 롱 구스다운'을 판매한다. 시베리아 거위 털과 풍성한 사가폭스로 만든 롱 코트 다운자켓으로, 겉면이 두텁고 복원력 지수도 높아 원형태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 사태로 인해 유통업 지형이 크게 바뀌었음에도 CJ오쇼핑의 단독 브랜드와 특화된 방송에 대한 성원은 계속됐다"며 "연말에 고객 감사 의미로 역대 최대 비율의 적립금 지급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 GS샵
사진= GS샵

GS샵,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판매

GS샵이 언택트 교육 시대를 맞아 초등학생들이 스마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자기주도형 학습프로그램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를 2일 오전 10시35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코로나로 학교, 학원 수업이 제한된 상황에서 학생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는 새로운 공부 습관을 길러준다. 스마트 전용 학습 기기를 통해 차별화된 교과 학습은 물론 특별한 비(非)교과 콘텐츠까지 쉽고 간편하게 제공한다.

또한 '와이즈캠프'는 학생들이 지식의 체계를 잡을 수 있도록 전과목 개념 구조화 및 시각화 학습법을 도입했다. 나만의 지식으로 노트를 직접 정리하고, 다른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

'비주얼 코칭'으로 밀착된 학습관리 또한 가능하다. 격주로 친구들과 함께 그룹으로 언택트 화상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담임 선생님의 1대 1 전화 튜터링을 통해 맞춤 학습관리도 가능하다. 또한 학생에게는 학습 몰입을 리드해주는 'AI몰리', 학부모에게는 자녀의 학습태도부터 과정, 결과까지 모든 과정을 분석한 'AI 맞춤 리포트' 등 AI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HuG 캠페인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HuG 캠페인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H몰, 유기견 후원 캠페인 'HuG' 전개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이달 31일까지 유기견 겨울나기 지원 및 입양 후원 프로그램인 'HuG(허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H몰이 유기견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HuG(허그)'는 현대H몰의 'H'와 고객을 뜻하는 'U', 반려견을 뜻하는 영어 단어 'Dog'의 'G'를 합성한 것으로, 현대H몰이 고객과 함께 유기견을 마음으로 안아준다는 의미다. 

현대H몰은 우선,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부명'과 함께 3000kg의 사료를 기부한다. 고객이 현대H몰의 반려동물용품 전문관(H-PET SHOP)에서 금액에 관계없이 상품을 구매하면 사료 1kg이 자동으로 기부되는 형태다. 기부는 1인당 1회에 한해 진행되며, 유기동물의 구조 및 훈련을 지원하는 비영리민간단체인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의류 전문 브랜드 '후노(HOONO)'와 함께 유기견을 위한 겨울 목도리 기부행사도 진행한다. 행사는 고객 참여형으로 진행된다. 현대H몰과 후노가 제작한 '강아지 목도리 만들기 키트'를 제공받은 고객들이 직접 만든 목도리를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전달하는 식이다.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전달된 목도리는 유기견들의 겨울나기에 쓰일 뿐 아니라 유기동물을 입양하는 가족에게 제공되, 유기견 입양 홍보 및 장려를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기부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신청되며, 현대H몰은 이 중 100명을 선정해 강아지 목도리 만들기 키트를 발송해주고, 만들어진 목도리의 수거도 진행한다. 또한 목도리 기부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H포인트(3000점)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