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銀, 3기 '고객패널' 최종 제안 발표회 개최
상태바
OK저축銀, 3기 '고객패널' 최종 제안 발표회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0.11.2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길호 대표 "경영에 적극 반영할 것"
사진=OK금융그룹 제공
18일 서울 남대문로 소재 OK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제3기 OK저축은행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발표회 개최 후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가운데 줄 왼쪽 세 번째) 및 관계자, 고객 패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OK저축은행 제공

OK저축은행은 18일 서울 남대문로 소재 OK저축은행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3기 OK저축은행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 참여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고객 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고객 패널 제도는 갈 수록 높아지고 있는 금융소비자의 니즈를 발굴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자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패널 발표 △자율 토론(Q&A)△평가 및 시상 등의 순으로 구성됐다. 특히 코로나 예방 차원에서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외에도 올해 패널 활동 전 과정은 코로나 방역 차원에서 언택트(Untact) 형태로 운영됐다.

패널들은 △금융소비자보호 △상품·서비스마케팅 △모바일뱅킹 등의 분야를 주제로 발표했다. 이후 OK저축은행은 제안발표 우수 부문에서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을 선정했다. 이와 함께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참가상 2명 등 미션활동 우수자에게도 포상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 패널분들께서 급변하는 금융업의 추세와 선도 사례 비교 등을 발표 과제에 잘 반영해주셨다"고 격려하며 "금일 주신 알찬 제안과 지적을 경영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