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집밥 트렌드 확인… 코엑스 푸드위크 25일 개막
상태바
건강한 집밥 트렌드 확인… 코엑스 푸드위크 25일 개막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2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집밥생활' 주제, 식문화 프로그램 선보여
사진=코엑스
사진=코엑스

코엑스가 식품산업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전시회를 연다.

코엑스에 따르면 25일부터 28일까지 총 나흘 간 코엑스 A, B홀에서 ‘코엑스 푸드위크 2020(COEX FOOD WEEK 2020, 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을 개최한다. 올해 15회째를 맞는 코엑스 푸드위크 2020은 국내외 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하반기 최대 규모의 식품전시회다.

이번 박람회는 ‘슬기로운 집밥생활’을 주제로 ▲건강하게 ▲달콤하게 ▲스마트하게 ▲행복하게 4가지 존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과 식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건강하게’ 존은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집밥족을 위한 특별한 자리로 ‘나, 그리고 우리를 위한 건강한 밥상’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이 외에 ▲프리미엄 농수축산물관 ▲면역력튼튼관 ▲HMR간편식관은 소비자들을 위한 면역력 강화, 다이어트 식품, 간편식품 등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농산물, 건강기능식품, 간편식품 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식품과 기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홍삼, 대추, 사과즙, 오미자, 미숫가루 등 전국 각지에서 생산되는 특산식품, 기능성식품도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엑스 푸드위크 사무국은 “코로나 시대 맞춤형으로 다양한 건강 관련 식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건강하게’ 존을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겨울철 건강을 위한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