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세타필, '나를 아끼는 시간' 응원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세타필, '나를 아끼는 시간' 응원 이벤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1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타필
사진=세타필

세타필, 코로나로 고생한 국민께 ‘나아시’ 응원 이벤트

유로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이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나를 아끼는 시간(이하 ‘나아시’)’ 연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29일까지 세타필 SNS 채널에서 진행하는 ‘나아시’ 이벤트는 방송인 문지애의 ‘나를 아끼는 시간’을 응원하는 영상을 보고, 댓글로 자신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세타필 대표 보습템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로션,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밀당보습’ 패키지를 선물한다.

세타필 브랜드 마케팅 담당 김정연 부장은 “세타필은 2019년부터 바쁜 일상 속 짧은 순간이라도 자신을 소중히 아끼는 시간을 갖는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나아시’ 이벤트를 통해 수고한 자신을 칭찬하고,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힘찬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11월 멤버십데이’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1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11월 멤버십데이’는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이니스프리의 주요 5대 상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심플라벨 마스카라’, ‘왕벚꽃 톤업 크림’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혜택인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그린티 라인, 한란 라인, 자연발효 라인 및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스킨케어, 메이크업, 마이팔레트, 진액 캡슐 팩 등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클리어런스 세일과 그린티 클렌징 폼 1+1,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10+10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사진=아로마티카
사진=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 리필데이 맞아 15일까지 기획전 진행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아로마티카 리필데이’를 맞아 15일까지 아로마티카 리필팩 제품과 세트 제품을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하는 ‘아로마티카 리필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로마티카는 ‘지속가능한 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함으로써 탄소 배출량을 줄여나가기 위해 2016년 리필팩을 처음 도입했다. 이어 지난해에는 리필팩 제품 7종을 출시하며 리필팩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매년 11월 15일을 ‘아로마티카 리필데이’로 정했다. 올해는 리필데이를 맞아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필팩 제품의 특가 기획전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주방세제 등 아로마티카의 리필팩 제품 9종을 단품으로 구매 시 20% 할인, 2개 구매 시 2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격 할인 외에도 리필팩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품을 담을 수 있는 공용기를 증정한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400mL 리필팩을 사용할 경우 같은 용량의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 71% 감소시킬 수 있다”며 “현재 아로마티카의 리필팩 제품 구매 비중은 전체의 50% 수준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