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울트라브이, PDO필러 '울트라콜' IR52 장영실상 수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울트라브이, PDO필러 '울트라콜' IR52 장영실상 수상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12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트라브이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PDO필러 ‘울트라콜’ IR52 장영실상 수상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PDO(Polydioxanone) 필러 ‘울트라콜(ULTRACOL)’이 2020년 44주차 IR52장영실상을 수상했다.

IR52 장영실상은 국내 기업과 기술 연구소에서 개발한 제품을 상품화 해 산업기술혁신에 앞장선 기술개발 담당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울트라콜 개발을 주도한 울트라브이의 이청천 연구원, 리아 프리실라 연구원, 곽민석 연구원이 장관상 표창을 받게 됐다.

울트라콜은 30년 이상 수술용 녹는 실로 인체 내 생분해성 및 안전성이 입증된 PDO 성분을 구 형태의 미세입자로 가공해 주사 주입이 가능하도록 한 울트라브이만의 독보적인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기존의 장기간 체내에 남아 부작용을 유발하는 필러들의 부작용 우려를 해소할 수 있는 것과 더불어 이물 반응을 통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는 효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브이 연구진들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울트라콜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품목허가를 받음으로써 세계 미용의료계에 변화를 예고하기도 했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울트라콜은 기존 필러와 실리프팅의 단점을 보완하였고, 국내 기술을 이용해 PDO 고분자 필러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다는데에 큰 의의가 있다”며, “그 제품력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이번 기회를 통해 또 한번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 고 전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연예인 봉사단 ‘더브릿지’의 ‘언택트 자선 바자회’ 참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연예인 봉사단 ‘더브릿지’와 함께 소외 계층을 위한 기금 마련 행사인 자선 바자회 ‘언택트 마켓’에 참여한다

연예인 자선 봉사단 더브릿지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기존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자선 바자회를 ‘언택트 마켓’ 이란 이름의 비대면 행사로 대체해 진행한다. 21일 오후 12시부터 17시까지 메종 한남에서 바자회가 진행되고,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더브릿지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행사에 신제품 인솔루션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 4종과 리더스 밀크 스폰지 마스크 약 4,000여 개를 기부했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부한다고 밝혔다.

당일에 판매될 후원 제품들은 11월 9일부터 ‘더브릿지 러브’의 네이버 스토어 채널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특별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 담당자는 “코로나 장기화의 영향으로 봉사 활동과 기부 활동들도 크게 위축된 상황으로 알고 있다. 이로 인해 우리 사회의 소외 계층들이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자사 제품의 판매 수익금이 이웃들의 따듯한 겨울 준비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주변 이웃에게 쓰여질 기금을 마련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 드린다”며 자선 바자회 참여 소감을 밝혔다.

사진=네오팜
사진=네오팜

리얼베리어, 카카오TV ‘연애혁명’ 박지훈 푸티지 광고 공개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과 연계한 푸티지(Footage) 광고를 12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연애혁명’에서 공주영 역으로 출연중인 가수 박지훈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을 바르며 꿀피부를 자랑하는 모습을 담았다. 훈훈한 외모만큼 건강하게 빛나는 박지훈의 피부와 귀여운 표정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 분)'과 애교 많은 직진 순정남 '공주영(박지훈 분)'간 펼쳐지는 좌충우돌 러브 스토리를 담은 개그 로맨스물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MakeON)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LED 뷰티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당광나무 열매추출물, 슈퍼베리 추출액 등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저분자 콜라겐이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탄력을 유지해주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LED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높은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지난해 출시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메이크온 ‘LED 패치(페이스&넥)’을 비롯해 스테디셀러인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기기와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의 부드러운 텍스처는 롤링감이 우수해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LED 빛 길을 방해하지 않는 투명한 제형이 피부 속까지 빛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신제품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