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띠코스, 예민 피부 위한 앰플, 클렌징 밤, 립스틱 선보여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띠코스, 예민 피부 위한 앰플, 클렌징 밤, 립스틱 선보여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1.12 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띠코스
사진=아띠코스

아띠코스, 예민 피부 위한 앰플, 클렌징 밤, 립스틱 선보여

착한 화장품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띠코스 피부과학 연구소가 예민한 피부를 위한 블러썸 앰플 3종과 클렌징 밤, 립스틱 제품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아띠코스 블러썸 앰플은 피부 진정, 피부 탄력, 피부 톤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했다. 3가지 앰플 속에 공통적으로 해초 추출물 등으로 만든 꽃잎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있다. 해초 추출물은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파인니들 진정 앰플은 진정에 특화된 제품으로 솔잎추출물과 병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등을 담아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나틴다 카밍샤벳 클렌징 밤’은 미세먼지와 마스크로 초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샤벳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 수용성 오일로, 오일이 물과 닿으면서 밀크제형으로 변신하는 3단계 제형 변화가 특징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깨끗한 클렌징을 해주고 물로 씻어낸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엄선된 식물성 진정 성분인 병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유칼립투스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을 담았다.

나틴다는 이와 함께 예민해진 입술에 생기 있는 컬러와 촉촉한 보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립스틱도 선보였다.

입술 생기와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나틴다 매직 타투 립밤’과 ‘나틴다 매직 타투 골드 립스틱’은 두 가지 제품 모두 입술에 컬러와 보습을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특히 나틴다 매직 타투 골드 립스틱은 입술의 온도와 수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반전 립스틱으로 투명한 립스틱 속에 리얼 골드가 박혀 있어 럭셔리함을 연출해 준다. 입술에 발라주면 입술에 핑크빛 컬러를 주고 골드가 입술에 활력을 준다.

나틴다 매직 타투 립밤은 한쪽은 입술에 보습을 주는 네츄럴 립밤, 다른 한쪽은 입술에 보습과 컬러를 동시에 주는 컬러 립밤으로 보습과 발색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LG생활건강과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은 11월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에서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보급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박헌영 LG생활건강 대외협력부문 전무, 이병돈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대표, 김병철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감사.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과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은 11월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에서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보급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박헌영 LG생활건강 대외협력부문 전무, 이병돈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대표, 김병철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감사.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시각장애인 안전생활 지원 ‘항균 점자스티커’ 보급

LG생활건강은 중증 시각장애인의 안전하고 자립적인 소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과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보급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참여하는 이 사업은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의 공익사업인 점자스티커 보급사업을 수행하는 것으로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LG생활건강과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시각장애인을 위한 생활 점자스티커 공익사업에 대한 지원 및 협조 △시각장애인의 자립적 소비생활 지원 △기타 공익사업 관련 상호협력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LG생활건강은 비슷한 용기로 인해 구분해 사용하기 어려운 다양한 생활용품에 붙일 수 있도록 10종, 약 70개의 선택조합형 점자스티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가령 키즈, 샴푸, 로션 등으로 제작된 점자스티커를 필요에 따라 조합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올해 점자스티커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항균 처리된 소재로 제작되고 전국 중증 시각장애인 1만3500여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박헌영 LG생활건강 대외협력부문 전무는 “일상적인 소비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각장애인의불편함에 깊이 공감하며 이를 조금이라도 개선하고자 점자스티커 보급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병돈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대표는 “국내 최대 생활용품 기업인 LG생활건강의 지속적인 지원은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고객을 위한 제품을 만들려는 경영 철학이 있어야 가능한 일”이라면서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현실에서도 정보취약계층인 시각장애인의 안전하고 편리한 소비 생활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아마존(AMAZON) 라이브 방송 진행

애경산업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코트라와 함께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서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2일에 아마존 라이브 플랫폼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비롯해 톤업 부스터, 컨실러 등 메이크업 라인이 소개된다.

특히 155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에드워드 아빌라’(Edward Avila)가 참여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있는 AGE 20’s의 우수한 제품력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 증가에 따라 라이브 방송이 점차 각광받고 있다”며 “애경산업은 아마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며 비대면 쇼핑 환경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