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백화점] 롯데百, '대한민국 패션 페스타' 外
상태바
[시경Today-백화점] 롯데百, '대한민국 패션 페스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1.1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시선인터네셔널 브랜드 미샤에서 겨울 의류를 쇼핑하고 있다. 사진= 롯데백화점
고객이 시선인터네셔널 브랜드 미샤에서 겨울 의류를 쇼핑하고 있다.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대한민국 패션 페스타'

롯데백화점이 이달 13일부터 29일까지 17일간 '대한민국 패션 페스타'를 테마로 겨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이달 12부터 15일까지 4일간 롯데백화점 전국 매장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그룹 패션위크'가 열린다. 한섬의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등과 '삼성물산(11월 13일~15일)'의 구호, 르베이지, 빈폴이 참여한다. 이외에도 '바바패션'의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아이잗바바와, '시선인터내셔널'의 미샤, 잇미샤가 동참해 총 38개 브랜드가 10~20% 할인 판매한다. 롯데카드 결제시 추가로 5~10% 할인이 중복으로 적용되며,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도 증정한다.

또한 숏패딩, 코트 물량을 전년 보다 20% 이상 늘려 선보인다.먼저 잠실점은 12일부터 17까지 해외명품대전을 진행해 프리미엄 아우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남성 고객을 위한 겨울 아우터로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다운점퍼', '프랑코페라로 아카이브 다운재킷'을 준비했다.

소공동 본점은 13일부터 19일까지 아웃도어 패딩박람회를 진행해 내셔널지오그래픽,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등 11개 브랜드의 패딩을 30~7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13일부터 3일간 패션 상품군 구매시 금액대별 5~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세일 기간 중 '국민 아우터를 뽑아라' 투표 이벤트를 열어 2020년 인기 아우터를 선발하고 투표 참여 고객 100명을 추첨해 패션 지원금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이미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국민행복 삼성카드 이미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百, 엄마 위한 제휴카드 선봬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0일 삼성카드와 손잡고 백화점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 대형 할인점, 아웃렛 등 쇼핑 혜택을 담은 제휴카드인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를 선보인다.

신세계가 삼성과 선보이는 국민행복 카드는 임신, 출산, 육아 등 국가에서 지원하는 바우처를 통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카드다.

기존 국가 바우처는 '국민행복카드'와 '아이행복카드'로 이원화 해 운영했으나 이번에 출시한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출산과 보육료 지원을 하나로 통합했다.

신세계는 제휴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및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이마트 등에서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 6장과 무료 주차권 2장을 매달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7%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 현대백화점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연말 맞아 '윈터 시즌 오프' 진행

현대백화점이 이달 13일부터 29일까지 17일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윈터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이 기간 구매 프로모션을 강화해 고객 혜택을 늘리고, 해외패션 등 브랜드별 자체 할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11월은 연말 선물 수요가 많은데다 아우터 등 겨울 의류 판매량이 높아 일년 중 가장 매출 구성비가 높은 시즌"이라며 "이번 행사 기간 패딩·코트 등 겨울 의류 물량을 늘리고, 프로모션을 집중해 협력사의 재고 소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남녀 수입 의류·컨템포러리·잡화 등 올해 신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이달 13일부터 릭오웬스·겐조·페세리코 등을 시작으로 오프화이트·무이·엠프리오아르마니·에르마노설비뇨 등이 순차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프르모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우터 수요가 많은 스포츠·아웃도어 상품군의 경우 20/40만원이상 구매시 1/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플러스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타임·마인·시스템 등 한섬이 전개하는 20여 개 브랜드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5% 마일리지에 5%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12일부터 15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각 점포별 식품관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식품관에서 5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플러스포인트(5000원)를 제공하며, 한우 등 정육 상품을 포함해 30여 종의 신선·공산 식품을 10~3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