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특별 이벤트
상태바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특별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0.11.0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신청고객 학생당 1만원 캐시백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30일까지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납부하는 수업료, 급식비, 방과후학습비 등을 은행 이체가 아닌 신한카드로 자동 결제하는 서비스다.

행사기간내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유지하면 학생 1명당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에게 스쿨뱅킹을 추천해 신규 신청이 이루어지면 가입 고객 1명당 추천인에게 SPC 1만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한하여 1:1 화상수업 스타트업인 '수파자'에서 화상수업 30분 무료체험 기회와 25% 할인쿠폰을 응모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신한카드 사내벤처 '매쓰피티'에서 제공하는 개임 맞춤 수학 학습지 무료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한금융지주 계열사인 오렌지라이프에서 진행하는 '오! 마이 보틀 신청하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0명에게 '오! 마이 보틀' 텀블러를 제공한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신한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페이판, 신한카드 스쿨뱅킹 신청 전용 AR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수업료, 급식비를 매번 직접 납부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는 서비스"라며 "학부모와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