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KB증권,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 진행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0.11.0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금으로 부캐계좌를 만드세요"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지난달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 이벤트 기간 중 연금저축·IRP계좌 최초 신규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을 지급한다. 신규 개설된 계좌에 10만원 이상 입금 시 추가 기프티콘을 1장 더 지급한다.

둘째, 연금저축·IRP계좌 최초 신규 및 기존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 입금·타 금융사 연금 자산 이체 시 합산 금액 순증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고객에게 1만원,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세번째는 연금저축 계좌 최초 신규·기존 비대면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 입금·타 금융사 연금 자산 이체 금액 100만원 이상 시 100만원당 추첨권 1장을 지급하고 당첨 된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명), 애플 에어팟 프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연금부캐계좌 네이밍 하기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나의 투자부캐 연금만들기'는 최근 '싹쓰리'나 '환불원정대'를 통해 많이 알려진 부캐 트랜드를 반영, 주식투자계좌가 본래의 캐릭터인 '본캐' 계좌라면, 세액공제와 노후 준비를 챙길 수 있는 연금계좌를 '부캐' 계좌로 만들자는 취지의 이벤트다.

KB증권 관계자는 "연금 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노후가 달라질 수 있다"며 "원금지급형·수익추구형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ETF 거래를 통해 연금을 운용할 수 있는 KB증권의 연금 서비스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KB증권 박정림 사장은 "본 행사는 연금 상품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거나 타 금융사에 보유 중인 연금 상품의 수익률이 낮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고객의 풍요로운 노후를 함께 준비하는 동반자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