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스파오, '환불원정대' 콜라보 상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스파오, '환불원정대' 콜라보 상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3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신박기획 패키지'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한정판 신박기획 패키지'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 '환불원정대' 콜라보 상품 출시

스파오가 '환불원정대'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환불원정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한 팀으로 구성돼 큰 화제를 끈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2종의 수면 잠옷으로 환불원정대의 강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호랑이 자수가 돋보이는 '환불해 줘 어흥 수면잠옷'과 멤버들이 자주 입는 호피무늬 'REFUND SISTERS' 레터가 포인트인 '샌캐 애니멀 잠옷'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와 환불원정대의 만남은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싹스리에 이은 두 번째 만남이다"면서 "지난 협업과 마찬가지로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저소득층 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한다"고 말했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닷컴에서 30일 정오부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신박기획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신박기획 자개 디자인 상자'와 '환불원정대 틴거울'로 구성돼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출시일인 11월 6일부터 강남점과 명동점에 환불원정대 협업상품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스파오와 환불원정대의 협업 상품은 30일 정오부터 스파오닷컴과 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11월 6일부터는 강남과 명동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제라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아제라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4D·브레인마사지 탑재 '아제라플러스' 출시

바디프랜드가 아제라 안마의자에 '4D 마사지 모듈'과 '브레인마사지'를 더한 '아제라플러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제라플러스는 스페셜 종아리 롤러와 6개 안마볼이 적용된 기존 아제라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프리미엄 모델에만 들어가는 4D 마사지, 브레인마사지 등 여러 기능을 추가했다.

먼저 3D 마사지 모듈에 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안마 방식에 따라 마사지볼 각도가 변하는 방식을 더한 4D 입체 2중구조로 업그레이드했다. 근육 부위에 따라 안마 깊이와 강도를 조절하고, 긴 회전축을 따라 움직이며 넓은 부위를 주무른다.

또한 기존 안마 롤러 모듈보다 업그레이드된 6매틱 시스템을 적용해 6개의 안마볼이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까지 터치한다.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 여러 방식의 안마 모드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기존보다 더 넓은 면적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도 깊이 있는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브레인마사지 2종을 포함, 총 14종의 다양한 자동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수면 ▲다리 집중 ▲목/어깨 집중 ▲힙업 ▲스트레칭 ▲허리 집중 ▲회복 모드 등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러 안마모드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안마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뇌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는 집중력 모드, 명상 모드 2개가 탑재됐다.

또한 사용자를 배려한 '슬로우'와 '저소음' 프로그램이다. 슬로우 모드는 등안마부 롤러와 에어백의 동작이 기본 안마 프로그램보다 느리게 동작해 릴렉스하고 포근한 느낌을 강화된 마사지 모드다. 저소음 모드는 야간 시간 안마의자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 동작 위주로 안마를 받을 수 있게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카이 RES7 제품 이미지. 사진= 휴테크산업
카이 RES7 제품 이미지.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카이 'RES7 아트모션' 출시

휴테크산업이 안마의자 카이 RES7 아트모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이 RES7 아트모션은 지난 주 런칭한 카이 RE7에 이어 선보이는 안마의자로, 휴테크 프리미엄 라인업 카이(KAI)의 오리지널 아이덴티티를 계승했다.

휴테크 AIR 3D 아트모션 마사지는 마사지 모듈 후면에서 에어 방식으로 최대 10cm까지 고탄성 마사지 볼의 범위를 컨트롤한다. 총 7단계로 구성됐다.

휴테크의 시그니처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수법도 더 세분화됐다. 인체에 최적화된 60hz~110hz 사이의 마사지 전용 음원 64가지를 적용하여 신체 골격과 근육 특징에 따라 디테일한 음파진동 마사지를 제공한다.

카이 RES7 아트모션은 주무름 모션만 10가지로 나눴으며, 음파진동, 뮤직싱크, 신체 부위별, 테마별 자동 마사지프로그램이 총 29가지 탑재돼 있다.

특히 뮤직싱크 마시지 프로그램의 감성적 요소가 강화됐다. 휴테크는 유니버설뮤직과 '뮤직 랩 콜렉티브(MUSIC LAB COLLECTIVE)' 콘텐츠 제휴를 통해 콜드플레이의 'Fix You', 영화 '트와일라잇'의 OST인 'A Thousand Years' 등 유명 팝송과 영화 OST, 클래식 피아노 연주곡 총 5가지를 내장했다. 각 곡의 리듬과 강약 등 멜로디에 맞춰 음파진동 마사지 모션이 다채롭게 변화한다.

휴테크 영업팀 이희범 팀장은 "AIR 3D 아트모션의 마사지 기술과 뮤직 랩 콜렉티브의 감성적 요소까지, 고객님께 자신 있게 권하는 휴테크의 야심작"이라며 "현 시점 기준, 전국 50여개의 롯데하이마트에서 카이 RES7 아트모션을 체험해 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