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랜드몰, '럭키데이' 개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랜드몰, '럭키데이' 개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키데이 행사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럭키데이 행사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몰, '럭키데이' 개최

이랜드몰이 이달 28일 단 하루, 인기브랜드와 인기상품을 모아 '럭키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럭키데이' 행사는 ▲2시간 마다 진행하는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행사 ▲극한특가 ▲ 밤 9시부터 세 시간 동안 진행되는 '심야타임세일' 행사로 마련됐다. 

먼저 ‘선착순 득템상품’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에 한 번씩 인기 상품을 선착순 100개에서 300개까지 초특가에 제공한다. 같은 시간대 선착순 150명에 한해 인기 브랜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반값쿠폰'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온종일 최대 91% 할인의 '극한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밤 9시부터 11시까지 시간대별로 60분간 오픈되는 '심야타임세일'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번 럭키데이 행사는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모아 초특가로 드리는 행사"라며 "이랜드몰의 행사마다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는 많은 고객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면세점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免, 中 젊은층 선호 결제서비스 '화베이' 도입

롯데면세점이 중국에서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급속하게 이용이 늘어나고 있는 결제 서비스 '화베이'를 27일부터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화베이'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알리바바의 자회사인 '앤트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결제 플랫폼 서비스 중 하나로, 소액 대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소액부터 시작해 상환여부에 따라 신용한도를 높여가는 방식이다. 소비자들은 한도액 범위에서 자유롭게 대출 서비스를 이용해 물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연 12회 할부 결제도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신용카드 이용률이 높지 않은 중국에서 2015년 첫 도입한 이후 지난 2019년 말 기준 이용자가 4억 명을 넘어설 정도로 빠르게 늘고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화베이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홍바오(红包, 적립금)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7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로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최대 120달러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