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강원도 감자빵' 2종 추가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강원도 감자빵' 2종 추가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0.2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파리바게뜨.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강원도 감자빵' 2종 추가 출시

파리바게뜨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선보이는 강원도 감자 제품 2탄으로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 2종은 알감자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과 모양을 구현한 강원도 알감자빵과 통감자 치즈빵 등이다.

모든 제품은 두백 감자 등 강원도에서 재배되는 감자를 사용했다. 두백 감자는 쪄서 먹으면 포슬포슬한 식감과 함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내는 국산 품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서 출시한 강원도 감자빵 시리즈 중 일부 제품을 조기 중단함에 따라 감자 소비 활성화 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후속 제품 출시를 조속히 앞당겼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농가 상생 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올가홀푸드,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ASC 인증 새우로 만든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키워 ASC 인증을 받은 새우만을 사용했다. ASC 인증은 무분별한 수산양식을 방지하고 사료, 수질, 항생제 사용 등을 관리하는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국제 인증이다.

이번 칠리새우튀김은 통새우와 국내산 밀로 만든 튀김가루를 입혀 전문점에서 맛보는 듯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칠리소스는 따로 동봉돼 있어 취향에 따라 부어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다.

프라이팬에서 약 3~4분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를 180도에서 7~8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오리온과 손잡고 '아이셔에이슬' 출시

하이트진로가 과일 리큐르 '에이슬' 시리즈 신제품으로 상큼한 맛의 '아이셔에이슬'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짜릿한 신맛으로 사랑받은 오리온 '아이셔'와 협업했다.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국내에서 4번째 선보이는 과일리큐르다. 

아이셔에이슬은 알코올 도수 12%로, 기존 과일리큐르보다 1도 낮춰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아이셔에이슬은 26일부터 전국에 출시될 예정이며, 그에 앞선 23일부터 프랜차이즈 '1943'과 '인쌩맥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이디야커피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쌍화·대추·생강 넣은 '전통차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쌍화차, 대추차, 생강차로 구성된 전통차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 쌍화차는 천궁, 백작약, 당귀, 대추, 감초 등 다양한 원재료를 넣어 달콤쌉쌀한 향과 기분 좋은 단맛이 특징이다.

대추차는 국산 대추를 넣어 풍미를 살렸으며 말린 대추를 더해 씹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생강차는 국산 생강 특유의 진한 맛에 유자와 꿀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이디야커피는 꿀호떡과 아이스크림호떡 등 디저트 제품도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이디야 멤버스 전회원을 대상으로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전통차 3종과 호떡 2종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회원 등급에 따라 전통차 3종은 최대 20%, 호떡 2종은 최대 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22일까지는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선착순으로 전통차 3종과 꿀호떡 총 4종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 할리스커피
사진=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한정판 해리포터 굿즈 출시... "물 부으면 변하는 매직머그"

할리스커피가 해리포터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매직머그 4종' 한정판 굿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해리포터 콜라보 머그컵은 뜨거운 물을 부으면 컵 표면에 그려진 디자인의 색이 변한다. 머그컵은 해리포터 속 상징적인 캐릭터와 아이콘을 사용해 해리포터, 도비, 해리 스웨터, 퀴디치가 그려진 총 4종류로 출시된다. 

해리포터 머그컵 구매 시 이벤트 음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 진행 되며, 매장별로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kfc
사진=kfc

KFC, 코카콜라와 손잡고 '캠핑체어' 출시

KFC가 코카콜라와 손잡고 굿즈 '캠핑체어'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핑체어는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가진 고유의 컬러인 레드와 화이트를 활용해 각 브랜드의 정체성과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KFC의 커넬 샌더스 캐릭터, 버켓 등 KFC의 다양한 상징이 디자인된 타입과 코카콜라 로고가 디자인된 심플한 타입 2종이다.

캠핑체어는 다음달 2일까지 매장에서 1만4000원 이상 구매 시 구입 가능하다. KFC 앱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까지 캠핑체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더본코리아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가을 신메뉴 '필라프 2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신메뉴 필라프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메뉴는 베이컨 필라프와 스테이크 필라프로 구성됐다. 베이컨 필라프는 버터갈릭볶음밥에 베이컨과 사천고추를 첨가했다. 스테이크 필라프는 버터갈릭볶음밥에 부채살 스테이크와 다양한 채소를 함께 볶아낸 제품이다. 이번 필라프 2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대상F&B
사진= 대상F&B

대상F&B 복음자리, ‘냉동 샌드위치’ 6종 출시

대상F&B 복음자리가 '냉동 샌드위치' 6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식빵 사이에 복음자리 잼과 버터 스프레드를 바른 샌드위치이다. 딸기, 옥수수, 햄치즈, 사과버터, 고구마버터, 마늘버터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해동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간편하다. 신제품 냉동 샌드위치 6종은 복음자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F&B 복음자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복음자리만의 특색을 살린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CU, 핼러윈 홈파티 푸드 시리즈 출시

CU가 핼러윈 홈파티 푸드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CU는 핼러윈데이의 상징물인 호박을 주재료로 핼러윈 홈파티 푸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핼러윈 밀박스 2종(몬스터샌드, 고스트버거)과 단호박샌드, 단호박크림슈 등으로 구성됐다.

CU 핼러윈 밀박스는 먹물 식빵에 단호박 샐러드, 푸실리파스타, 햄, 청상추 등을 얹은 몬스터샌드 밀박스와 먹물 빵 사이에 치킨 패티를 넣은 고스트버거 밀박스 두 종류로 출시한다. 두 상품 모두 빵 사이에 날카로운 이빨 모양을 낸 체다치즈를 넣어 핼러윈 분위기를 더했다. 사이드메뉴로 각각 콘치즈, 스마일감자를 함께 담았다. 단호박샌드는 부드러운 단호박 크림과 치즈 크림을 첨가한 디저트형 샌드위치다. 

CU는 매년 핼러윈데이 시즌 사탕, 초콜릿, 젤리 등을 대상으로 할인이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왔지만 핼러윈 홈파티 푸드를 출시하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이번 핼러윈데이에는 가족끼리 간단한 홈파티로 핼러윈 분위기만 내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이를 겨냥한 상품들을 기획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