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워커힐호텔, 가을 야외 프로그램 운영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워커힐호텔, 가을 야외 프로그램 운영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1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숲 해설사 워키와 함께 '해설이 있는 숲' 워키 프로그램 체험 중인 워커힐 투숙객. 사진= 워커힐호텔
숲 해설사 워키와 함께 '해설이 있는 숲' 워키 프로그램 체험 중인 워커힐 투숙객.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호텔, 가을 야외 프로그램 운영

워커힐 호텔이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가을 시즌 워커힐 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제철 과일 수확, 승마 등의 야외 '워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가을 단풍으로 물든 숲에서 아차산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2종을 마련했다. '해설이 있는 숲 체험'은 숲 해설가와 함께 가벼운 운동을 즐기며 숲 속 생물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숲 해설가의 설명과 자연 놀이 활동이 포함돼 있어 숲과 자연에 대한 이해도까지 높일 수 있다. 선착순 사전 예약자에 한해 무료로 운영되며, 11월 29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전 9시 30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아동은 필히 부모 동반 참여)

또한, 이른 오전에 운영되는 '힐링 포레스트'는 매주 화, 일요일 오전 8시부터 비스타 워커힐 1층 컨시어지 앞에서 출발해 8시 40분까지 40분간 진행된다.(17세 이상 성인만 참여 가능, 최대 정원 10명)

워커힐 근교를 찾아 진행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가을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배 수확 체험(Pear Picking)'은 과수원에서 탐스럽게 익은 배를 수확하는 프로그램으로, 직접 딴 배로 와플까지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배 수확 체험 프로그램은 이달 25일까지 사전 신청 후 참여가 가능하며,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반 동안 진행된다.

이와 함께 전문가와 함께하는 승마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아이들은 말에게 먹이를 주면서 따뜻한 교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통해 교육은 물론 정서적으로도 도움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성인 역시 승마 체험을 통해 신체의 균형 감각과 유연성을 기를 수 있다. 승마 체험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한 6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8명까지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 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반 동안 운영된다.(6세 이상부터 체험 가능, 반드시 부모 동반)

사진= 롯데월드
사진= 롯데월드

롯데호텔, 다채로운 '핼러윈 파티' 상품 선봬

롯데호텔이 다양한 공간에서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이달 30일과 31일 양일간 이용할 수 있는 '핼러윈 파티' 패키지 2종을 31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3인 전용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 룸 1박 ▲르 살롱 조식 3인 ▲홈 파티 다이닝 콜렉션 1세트(시그니처 다이닝 박스 1박스 ▲델리카한스 케이크 1개 ▲롯데호텔 시그니처 와인 1병) ▲핼러윈 스페셜 윈도우 드로잉 서비스 1회 ▲보드게임 2종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 밖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핼러윈 엣 라운지 앤 바 파티' 패키지를 이달 31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상기 구성에서 홈 파티 다이닝 콜렉션 대신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사용 가능한 '핼러윈스 멜로디' 1세트와 롯데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5만원이 제공된다. 

한편, 페닌슐라 라운지&바는 10월 31일 단 하루를 위해 준비한 '핼러윈스 멜로디' 세트를 별도로 판매한다. 핼러윈 장식을 한 치즈견과류가 포함된 스페셜 3단 트레이, 개성 있는 캐리커처 라벨의 카사 로호 마초맨 1병 or카사 로호 오렌지 리퍼블릭 1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선착순 20명에 한해 타로 마스터의 운명을 짚어주는 특별한 카운셀링도 진행된다. 

롯데호텔월드는 가족과 안전하게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러 핼러윈' 패키지를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 9층 전체를 핼러윈 컨셉으로 꾸며 오싹한 소품과 함께 핼러윈 전용 포토존을 마련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핼러윈 시즌 레이저쇼로 유명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핼러윈 컨셉의 라즈베리 에이드 및 핼러윈 쿠키를 제공한다. 

아울러, 패키지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롯데호텔 월드 2층에 위치한 '엘-키즈존'을 방문하면 온 가족이 즐거운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엘-키즈존(L-KIDS ZONE)'에서는 다양한 키즈 드레스와 망토를 구비하고 페이스페인팅 서비스와 함께 핼러윈 애니매이션 상영, 캐리커처 서비스,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투숙객 대상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해 경품 당첨의 기회도 누릴 수 있다. 

'호텔에서 회식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호텔에서 회식해'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여의도, 프라이빗 '파티·회식' 프로모션

글래드 여의도가 언택트, 뉴노멀 트렌드에 맞게 그리츠 투고박스로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파티, 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와 '호텔에서 회식해' 프로모션을 올해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는 친구들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 메뉴 5가지 중 2가지를 제공한다. 그리츠 투고 박스 메뉴는 신선한 새우와 토마토, 바질 퓨레를 곁들인 '바질 파스타 샐러드', 사천식으로 조리하여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새우 강정', 새콤달콤한 소스와 튀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유린기', 바삭한 새우와 크림이 어우러진 '크림새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지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치킨'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된다.

그리츠 투고 박스는 전화로 주문 후 1층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오후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픽업 가능하다.(라스트 오더, 저녁 8시 30분)

또한 엘 토키, 프레스티지 메를로 레드 와인 1병과 함께 오랫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에서 회식해'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인 글래드 하우스의 침대 대신 3~6인, 6~8인, 8~12인 등 모임 인원에 맞게 테이블을 세팅해 마치 레스토랑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저녁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이용 인원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그리츠 투고박스 메뉴 3가지가 포함된다. 3~6인을 위한 메뉴로는 사천식 전복구이, 주류는 소주 5병, 맥주 10캔이 제공되며, 6~8인은 사천식 전복구이, 광동식 우럭찜, 주류는 로손리트리트 까버넷소비뇽 레드 와인 4병, 8~12인은 사천식 전복구이, 광동식 우럭찜, 동파육, 해삼주스와 함께 달모어 위스키 12년산 1병, 맥주 10캔이 제공된다.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이 안다즈 스위트 룸에서 생일, 브라이덜 샤워, 파자마 파티 등 원하는대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올해 12월 22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레이디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는 여유로운 거실과 침실, 욕실을 갖춘 안다즈 스위트에서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외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안다즈 스위트 객실 1박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스페셜 케이크 ▲조각보 롱하우스에서의 웰컴 시그니처 칵테일(오후 3시 – 6시 /최대 4인까지) ▲3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조각보 조식 2인 ▲유료사우나 무료 제공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조식 추가 인원 이용시 50% 할인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제공 ▲최대 4인까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